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700원 I 최고가 : 5,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8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튼튼한 나무 27권. 약하고 버려지는 것들에 애착이 강한 베르트랑 상티니가 이번엔 소년 유령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를 통해 인간 욕심의 끝을 보여 준다. 위고는 유령들과 똘똘 뭉쳐 마을의 공동묘지를 유전으로 개발하려는 자들과 맞선다. 그 과정에서 어린 위고는 인생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사람이기에 지녀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이 무엇인지 배운다.

몽리아르 마을에서 엄마 아빠와 함께 평화롭게 살고 있던 열두 살 위고는 외삼촌과 탐욕스러운 마을 사람들의 음모로 유령이 되어 버린다. 중세에 세운 도르베유 공동묘지를 유전으로 개발하려는 이들이 그곳에서 희귀 식물을 연구하고 보호하는 위고의 부모님을 걸림돌로 여겨 제거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열두 번째 생일에 유령이 된 위고는 지혜로운 공동묘지 유령들의 도움을 받아 부모님을 지켜 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앵테르 (프랑스 라디오 방송)
: 완전한 기쁨을 주는 독서 경험이다.
텔레라마 (프랑스 대표 서평지)
: 소름 끼치게 만들면서도 웃음을 선사하는 섬세하고 깊이 있는 소설이다.
라 수프 드 레스파스 (프랑스 서점)
: 영국에 로알드 달이 있다면 프랑스에는 베르트랑 상티니가 있다.
: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스스로 달라진 느낌을 받는다. 아주 밝지도 어둡지도 않고 모순적이지만, 이 세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살아갈 수 있게 만드는 강력한 에너지로 채워지는 느낌이다
포이즌 달링 (프랑스 독자 블로그)
: 베르트랑 상티니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 작가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바보가 아닌 한 명의 인간으로 대하면서 인생과 인생에 대한 중요한 의문들, 잔인함과 아름다움을 비롯한 모든 주제를 재치와 유머를 담아 섬세하게 다루기 때문이다.
티르리르 (프랑스 서점)
: 이 환상적인 소설을 뭐라고 요약할 수 있을까? 한마디로 웃기면서 무시무시한 이야기, 사랑과 배신 이야기, 삶과 죽음, 그리고 유령 이야기다!

최근작 :<야크>,<블랙 라벨 2 세트 - 전5권>,<내 소중한 바다 동물 친구들 세트 - 전5권>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시나리오 작가이자 동화 작가예요. 이 책 『야크』로 많은 찬사를 받으며 널리 알려졌어요. 『로봇 상어 조나스』 『한밤의 위고』라는 동화도 썼어요.
최근작 : … 총 195종 (모두보기)
소개 :세종대 국어국문학과와 이화여대통번역대학원 한불번역과를 졸업했다. 기독교출판사와 아동문학출판사 편집부에서 잠시 책을 만들었고, 현재는 프랑스어나 영어로 된 좋은 책들을 소개하고 번역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프란츠와 클라라》 《한밤의 위고》 《사물들과 철학하기》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 《믿을 수만 있다면》 등이 있다.

씨드북(주)   
최근작 :<어린 엄마>,<에코스피어>,<한밤의 혜성 사냥꾼>등 총 3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88,237점), 외국창작동화 19위 (브랜드 지수 15,307점)
추천도서 :<산딸기 크림봉봉>
식감과 식견을 함께 넓히는 그림책! 블랙베리를 으깨고 체에 걸러내 채색한 보랏빛 면지, 300년에 걸친 조리도구와 방법의 역사적 변천사, 따뜻하고 우아한 그림, 맛있는 디저트 속에 숨겨진 노예제도라는 아픈 역사, 여성이 집안일을 도맡아야 했던 가부장제의 어두운 면들을 지나 현대에서 모두가 어울리는 희망적인 공동체를 그려내므로 어제와 오늘이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냄을 아이들과 함께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다.

남영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