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휴스턴 국제영화제 다큐 대상, 차이나 드레곤 어워즈 수상경력의
국내 최고의 방송 제작진이 만든 중국의 모든 것!


우리 기업들은 지금 13억 인구의 중국에서 치열한 생존 전쟁 중이다. 많은 기업들이 싸고 질 좋은 상품만 있으면 중국인들의 지갑을 쉽게 열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중국 시장과 중국인들은 그렇게 만만하지 않다. 그들의 문화 깊숙한 곳까지 알아야하고, 시시각각 고급스럽게 변하고 있는 중국인들의 취향을 반영해야 한다. 결론은 사람이다. 이 책 '중국 속으로'는 지금 중국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을 만난 내밀한 취재한 결과이다.

이승철 (Standard Energy CSO, 前 전국경제인연합회 상근부회장)
: 수출비중 25%, 전체 관광객의 40%. 대기업에서 명동의 소상공인까지 이제 중국 없이는 경제를 말할 수 없게 되었다. 공장(Made in china)이 아닌 시장(made for china)으로 부상한 중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야 할 때다. 이 책은 중국의 슈퍼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우리 기업들은 중국에서 어떻게 성공했는지 심층있게 다루고 있다. 중국시장의 경제코드를 알고 싶은 기업인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아야 할 책이다.
: 중국은 지금 한국을 궁금해 하고 있다. 뜨거운 한류의 바람을 타고 중국 관광객 천만 명 시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우리는 이 한류 바람을 어떻게 잘 타고 날아오를 수 있을지를 고민해야 한다. KBS 다큐멘터리 <중국 속으로>는 거대한 대륙 중국의 구석구석을 찾아가 그들의 내밀한 이야기를 듣고 생생한 이야기로 담았다. 거대한 이웃, 중국과 더불어 살아가는 법이 궁금하다면 이 책을 권한다.
: 농어촌 경제화에 따른 중국 중산층의 급부상은 광범위한 소비시장을 형성했고, 이에 따라 중국은 전 세계 다국적 기업들의 각축장이 되었다. 여기에 한국 기업이 어떻게 접근하면 되는지 실사례를 중심으로 한 현실성 있는 해법들이 <중국 속으로>에 오롯이 담겨있다.
안유화 (중국증권행정연구원 원장, 성균관대학교 중국대학원 교수, 금융투자협회 중국자본시장연구회 부회장)
: 위기냐? 기회냐! 우리는 지금 중국 경제의 현주소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위기든 기회든 우리가 할 일은 정해져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은 지금 대전환의 시기가 시작되고 있고, 그것을 잘 활용한다면 한국 기업에게 기희의 순간이 열릴 것입니다. 중국이 겪고 있는 현재의 고민을 담아낸 이 책이 우리 기업들에게 해답이 될 것입니다.
전병서 (중국경제금융연구소장, 《중국의 대전환, 한국의 대기회》 저자)
: [감수의 글]

중국, 신대륙에 접속하라

지난 수년 간 우리는 중국 경제가 폭발적인 성장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는 것을 지켜봤다. 그 덕분에 한국은 세계경제의 어려움 속에서도 위기의 중심에서 비켜갈 수 있었다. 그러나 다르게 말하면 중국 경제가 어려워지면 한국 경제도 위기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지금 거대한 대륙 중국에서 치열한 생존 전략을 찾기 위한 우리 기업들의 노력은 부단하다.
이제 중국은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다. 그들의 변화를 읽어내야 한다. 현재 중국은 2선, 3선 도시들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도시들의 도시화가 성공적으로 안착한다면 7억의 중국 도시 인구들이 만들어 진다. 그들이 만들어낼 소비가 우리를 먹여 살릴 것이다. 이 책 <중국 속으로>는 KBS 다큐멘터리 <중국 속으로> 제작진이 현재 중국의 변화의 순간과 그것에 발맞추고 있는 우리 기업들의 부단한 노력을 오롯이 담아낸 생생한 기록이다.

최근작 :<중국속으로>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한국 반도체 슈퍼 乙 전략>,<돈의 흐름을 꿰뚫는 산업 트렌드 2021>,<돈의 흐름을 꿰뚫는 산업 트렌드 2020>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