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강렬한 여성들의 서사가 돋보이는 퀴어 로맨스 소설. 심리학과를 졸업한 뒤 가정폭력과 아동보호 관련 기관에서 재직 중인 저자는 가려진 목소리들을 드러내고 싶다는 포부를 담아, 약자와 강자, 폭력과 차별, 사랑과 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친부의 폭력에 시달리며 탈출을 꿈꾸는 소녀가 미모의 여성 뱀파이어와 만나게 되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내용을 그린 이 작품은 온라인 소설 플랫폼인 브릿G의 제1회 로맨스릴러 공모전에서 "로맨스의 외연을 확장한 격렬하고 아름다운 작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높은 점수로 우수작에 선정되었다.

폭력적인 아버지의 눈을 피해 벽화를 그리는 것이 유일한 삶의 탈출구이던 소녀 메리는 우연히 살인 사건의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범인과 마주친 충격으로 기절하지만, 다음 날 눈을 떠 보니 자기 방 침대에 누워 있다. 한편 메리의 앞에, 신비롭고 아름다운 여인 바네사가 나타난다. 메리는 매혹적인 바네사가 베푸는 친절에 속절없이 이끌리게 되고, 그녀와 함께 소용돌이치는 운명 속으로 말려들게 되는데…….

1부 7
2부 87
3부 143
4부 271

첫문장
오늘도 짐승은 행패를 부렸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9년 6월 13일자 '새책'

최근작 :<열세 번째 계절의 소녀들>,<환생꽃>,<앨리스 앤솔로지 : 거울 나라 이야기>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소설가이자 상담심리사, 놀이치료사. 판섹슈얼. 장르와 문단의 구획을 넘나드는 범경계적 작업을 한다. 아름답고 이상한 이야기의 탄생을 사랑한다. 장편소설 《괴물 장미》 《불온한 파랑》 《순백의 비명》 《상사뱀 메소드》, 단편소설 《환생꽃》 등을 썼다.

황금가지   
최근작 :<더 어두운 걸 좋아하십니까 세트 - 전2권>,<더 어두운 걸 좋아하십니까 : 하>,<더 어두운 걸 좋아하십니까 : 상>등 총 692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50,666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79,46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33,4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