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거서 상 최우수 아동도서 상 수상작. 초등학생 대상의 미스터리 탐정 소설이다. 네 명의 또래 아이들이 등장하는 이 소설은 탐정 추리 소설이라는 기본 틀에 암호 해독이라는 흥미 요소를 더했다. 독자와 대화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 이 흥미진진한 책에는 다양한 암호들이 등장한다. 암호 클럽 멤버들은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에 암호를 주고받고, 암호는 사건 해결에서 중요한 단서가 된다.
독자들에게 다양한 암호를 제시하고 읽는 법을 안내함으로써 단순히 이야기의 줄거리를 쫓아가는 데 머물지 않고 암호를 풀고 사건을 추리하도록 이끈다. 독자들은 이 책에 나오는 암호를 직접 풀면서 부담 없이 여러 교과의 내용을 익힐 수 있다. 이 책에 실린 암호들은 난이도가 제각각 다르므로, 학업 수준이 서로 다른 아이들도 자신에게 맞는 암호를 찾고 ‘암호 언어’들에 익숙해질 수 있다.
엔젤 섬에 숨겨져 있는 수수께끼의 상자. 그 속에는 암호 클럽의 새로운 멤버 미카의 조상이 남긴 비밀스러운 메시지가 담겨 있다. 상자의 행방을 찾아 섬 곳곳을 다니며 단서를 풀어 나가던 암호 클럽은 그보다 더 큰 비밀에 맞닥뜨리게 된다. 암호 클럽은 과거에서 온 메시지를 찾아내고,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1
2
3
4
5
6
7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