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책고래 클래식 7권. 헤르만 헤세의 동명 원작을 담은 그림책이다. 험난한 사춘기를 건너 '나'를 찾아가는 싱클레어의 여정을 간결한 글과 개성 넘치는 그림으로 엮었다. 특히 등장인물을 사람이 아닌 '개구리'로 표현한 그림은 아직 독서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원작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원작자인 헤르만 헤세는 20세기 독일을 대표하는 작가이다. 하지만 작가로서 유명해지기까지 그의 삶은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답답한 신학교의 기숙사 생활을 견디지 못해 탈출하는가 하면, 시계 공장과 서점 등을 옮겨 다니며 오랜 시간 방황했다. 혼란스러운 청년기의 경험은 작품 곳곳에 녹아들었다.

<데미안>은 싱클레어의 방황과 성장을 담은 작품이다.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던 싱클레어는 우연한 일을 계기로 동네 악동 프란츠 크로머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어머니의 지갑에 손을 대기도 한다. 불행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데미안이라는 친구를 사귀게 되고, 데미안은 알 수 없는 힘으로 싱클레어에게서 크로머를 떼어놓는다.

하지만 데미안과 헤어지고 나면서 싱클레어는 또다시 일탈의 길을 걷게 된다. 밤늦도록 친구들을 만나며 '위험한' 생활을 해 나간다. 피폐해져 가던 싱클레어는 데미안을 떠올렸다. 그리고 비로소 자기 자신에 대해서 돌아보기 시작한다.

최근작 :<데미안>,<마법 가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저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대주자》는 저와 닮아 있어 작업을 하는 내내 응원하듯 몰두해서 그렸습니다. 팀의 승리를 위해 언제든 최선을 다해 달리는 대주자의 이야기에, 울퉁불퉁 굽은 길을 걸어온 저의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저는 그림 그릴 때 가장 행복한 그림쟁이입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마법 가위》, 《데미안》이 있고, 그린 책으로 《어린 새》, 《최엄지, 손엄지》가 있습니다.
최근작 :<[큰글자책] 평생 간직하고픈 시>,<나르치스와 골드문트>,<데미안> … 총 2010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