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에 이은 60대 엄마와 30대 아들의 세계여행 완결편. 이번 책 역시 그동안 독자를 사로잡았던 작가 특유의 재치 발랄, 솔직 담백한 유머와 찐한 감동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이전보다 더 끈끈하고 행복한 이야기로 읽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아시아편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가 여행 초반 모자의 설렘을 담았다면, 유럽편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는 사람 사이를 여행한 모자의 유쾌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리고 출간 전부터 화제를 모은 이번 책은 보는 것만으로도 압도되는 중남미의 장대한 자연 속에서 500일간의 여정을 아름답게 마무리한 모자의 코끝 시큰한 이야기로 채워져 있다.

이 책을 본 드라마 작가 김은숙(<태양의 후예> <시크릿가든> 등)은 “부모와 내 시간을 나누는 일, 절대 후회할 리 없음을 이 책이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유쾌한 대사와 문장으로 보여준다.”며, “나도 이런 멋진 엄마를 가졌다는 걸, 나도 이런 근사한 딸이 될 기회가 참 많았다는 걸, 다 알면서 모르는 척 살았구나.”라고 고백했다.

: 엄마와 남미 여행이라니. 그것도 태양과 열정의 도시 멕시코와 쿠바라니. 엄마와 아들이란 독특한 조합에 끌려 책장을 넘겼다. 책을 읽는 내내 오, 이 엄마 멋지다, 이 아들 근사하다, 감탄했다. 그리고 곧, 나도 이런 멋진 엄마를 가졌다는 걸, 나도 이런 근사한 딸이 될 기회가 참 많았다는 걸, 다 알면서 모르는 척 사는구나, 창피해졌다.
“봐라, 남의 아들은 엄마한테 이렇게 잘하네.” 하실 게 뻔하지만 엄마 책장에 슬쩍 한 권 꽂아놓고 와야겠다. 그리고 <파리의 연인>의 그 ‘파리’에 가자고, <프라하의 연인>의 그 ‘프라하’에 가자고, 대신 싸우기 없다고, 못 지킬 게 뻔한 약속도 해야겠다. 부모와 내 시간을 나누는 일, 절대 후회할 리 없음을 이 책이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유쾌한 대사와 문장으로 보여주기 때문이다.
여행가이자 캡틴이자 방랑자인 동익씨, 내내 건강하세요. 동익 씨의 근사한 아들 원준 씨는 얼른 장가가세요. 그래서 이 특별한 여행이 또다시 시작되길, 그 여행엔 꼭 어여쁜 동행이 한 명 더 생기길, 그래서 티격태격 흥미진진 달콤 쌉싸름한 고부갈등(?) 여행기가 나오길, 기대해본다.

최근작 :<대한민국 완전정복 가이드북>,<[큰글자도서]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딱 하루만 평범했으면> … 총 14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spaceneedle_
소개 :

북로그컴퍼니   
최근작 :<[큰글자도서] 아빠를 위하여>,<오늘, 행복을 쓰다>,<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 세트 - 전2권>등 총 167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1위 (브랜드 지수 254,409점), 여행 16위 (브랜드 지수 55,7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