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마존 랭킹 1위 작가, 알렉스 레이크의 스릴러 소설. 주인공 세라 헤이브넌트는 자신의 이름으로 만들어진 또 하나의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세라가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 음식 사진이 올라오고, 아이들을 위해 금붕어를 사면 '금붕어를 샀다!'라는 글이 올라온다. 게다가 집 안에서 찍은 일상 사진들은 본인이 아니면 절대로 찍을 수 없는 사진들이다.

이 '가짜' 세라는 주변인들과 약속을 잡고, 흉내 낼 수 없는 독특한 세라의 필체로 편지를 보낸다. 가능성은 두 가지다. 누군가 세라 흉내를 내며 그녀의 일상을 파괴하려고 꾸민 짓이거나, 세라 자신이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거나. 세라 자신마저도 스스로를 의심하는 사이, 마지막 편지가 도착한다. 그것은 세라가 작성한 세라의 유서였다.

1부
2부
3부
감사의 말

첫문장
처음으로 누군가 카렌이 죽은 것 같다고 말한 것은 그녀가 실종되고 그에 대해 아무 단서도 찾지 못한 채 주말이 지난 다음이었다.

최근작 :<여자는 거기에 있어>,<카피캣>,<킬링 케이트>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북서부에서 태어난 영국인 소설가이다. 2010년 아마존 신인 작가 탑 10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정체를 숨기고 알렉스 레이크라는 새로운 필명으로 첫 번째 소설 『안나를 위하여(After Anna)』를 발표했다. 『안나를 위하여』가 온라인에서 별점 평 5,000여 개, 독자 리뷰 1,000여 개를 돌파하며 단숨에 아마존 킨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케이트 죽이기』, 『카피캣』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작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최근작 :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뉴욕주립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뉴욕에 살면서 번역가로 활동한다. 옮긴 책으로는 『톨스토이 단편선』, 『블루&그린: 버지니아 울프 단편집』, 『군주론』, 『어메이징 브루클린』, 『베러티』, 『불법자들: 한 난민 소년의 희망 대장정』, 『메이슨 버틀이 말하는 진실』, 『감정의 역사』, 『선을 긋는 연습』, 『카피캣』, 『갤럭시』, 『앨비의 또 다른 세계를 찾아서』, 『할아버지의 위대한 탈출』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