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삼성에서 세 번이나 사내 출간하고 사원들의 필독서로 지정됐던 『원점에 서다』가 새로운 장정으로 출간되었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경제경영서인 『원점에 서다』에 『살아남는 회사』, 『사장의 원점』 일부를 합본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모든 경영 혁신의 핵심은 목적 지향적 사고에 있다고 강조한 이 책은 국내 출간과 동시에 언론 및 국내 굴지 기업의 관심을 받으며, 출판 부수 5만 부를 돌파했다.

삼성뿐 아니라 LG를 비롯한 국내 주요 기업의 경영 컨설팅을 담당한 바 있는 JEMCO사의 창업자 사토 료는 일의 원점, 즉, 근본 목적을 망각한 사례를 들며 목적의 중요성을 역설한다. 원점으로 돌아가 일의 진정한 목적을 살펴볼 때에야 비로소 기업의 경쟁력이 살아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일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비용과 시간만 낭비하는 기업 행태를 바꾸고 싶은가? 매일 하던 일만 기계적으로 반복하는 무기력한 인간에서 벗어나고 싶은가? CEO에서 말단사원까지 원점으로 돌아가 목적에 집중하자.

손욱 (전 삼성종합기술원 원장, 전 ㈜농심 회장, 현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센터장, (사)행복나눔125 회장)
: 일본의 잃어버린 20년의 불황기에도 성장을 거듭했던 기업들은 '원점' 의식을 잃지 않은 기업들이었다.
다수의 기업이 『원점에 서다』를 애독하고, 삼성전자를 비롯한 많은 계열사들이 『원점에 서다』를 교육 교재로 썼던 것은 자신이 하는 일의 목적, 곧 원점을 알아야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걸 알았기 때문이다.
: 삼성그룹의 사내 교재로 사용됐다는 추천사가 허투루 들리지 않을 정도로 매혹적이고 독특한 조직계발서다. 개인에게도 적용할 여지가 충분하다.
: 『원점에 서다』는 기업이든 개인이든 목적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할 때 성공할 수 있다는 가르침을 들려준다.

최근작 :<[큰글자책] 원점에 서다 (스페셜 에디션)>,<원점에 서다 (스페셜 에디션)>,<사장의 원점>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충남대 수학과를 졸업했으며 JEMCO 서울지사장으로 재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