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3년 미 국가안보국 도청 파문의 핵심 인물이 쓴 논픽션. 저자는 스노든에게서 직접 건네받은 일급비밀을 특종으로 보도해 퓰리처상을 받은 글렌 그린월드 전 〈가디언〉 기자다. 첩보작전을 방불케 하는 폭로 과정과 스노든 폭로 비밀의 주요 내용 해설, 정권과 결탁한 언론에 대한 거침없는 비판을 담았다.

들어가며
제1장 접선
제2장 홍콩에서의 10일
제3장 전부 수집한다
제4장 감시의 해악
제5장 제4계급
에필로그
감사의 말
주석

: 인상적이다. 흥미롭다. 프라이버시 권리를 지키기 위한 강력한 논거를 말한다.
워싱턴 포스트
: 명확한 이해를 돕는 중요한 책이다.
이코노미스트
: 아직도 기밀로 감춰진 NSA의 활동과, 여기에 대한 법적 통제 문제를 훌륭하게 정리했다.
시카고 트리뷴
: 인권에 관심 있는 사람의 필독서다. 정보 기관이 ‘나쁜’ 사람들만 감시한다는 대중의 인식을 바로잡아 줄 책이다.
와이어드 (기술문화잡지, 미국 IT전문 월간지 WIRED)
: 심장을 고동치게 한다.
: 스릴러처럼 읽힌다. 심장을 뛰게 하는 긴장감이 있어 존 르카레 작품처럼 흥미진진하다.

최근작 :<스노든 게이트>,<감시국가>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오늘도 조이풀하게!>,<소설의 쓸모>,<너를 찾아서> … 총 171종 (모두보기)
소개 :

모던아카이브   
최근작 :<아이 엠 낫 유어 니그로>,<[큰글자도서] 넬리 블라이의 세상을 바꾼 10일>,<[큰글자도서] 넬리 블라이의 세상을 바꾼 72일>등 총 18종
대표분야 :여성학/젠더 19위 (브랜드 지수 2,142점), 한국사회비평/칼럼 20위 (브랜드 지수 1,780점)
추천도서 :<넬리 블라이 세트 - 전2권>
"여자아이가 무슨 쓸모가 있나?" 이런 말이 신문에 버젓이 실리던 시절, 한 소녀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한다. 성차별 칼럼에 반박해 기자가 된 ‘소녀’는 정신병원 잠입 취재와 최단기간 세계 일주를 보란 듯이 해냈다. ‘넬리 블라이 세트’는 여자도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걸 확실히 보여준 여자 기자 넬리 블라이의 대표작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글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표지와 인포그래픽 연표, 저자의 일대기를 추가해 우리가 몰랐던 페미니스트 아이콘의 당차고 재기발랄한 이야기를 풍성하게 들려준다. 

(박수민 ‘넬리 블라이 세트’ 기획자·펴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