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외모도, 집안 조건도, 성적도 매우 비슷한 대학 동기 두 사람이 있다. 25년이 지난 후, 이 두 사람은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데, 한 사람은 이미 큰 회사의 사장이 되어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중견 기업의 관리직에 머물러 있었다. 도대체 무엇이 이 두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낸 걸까? 그것은 바로 <월스트리트 저널>의 구독 여부였다. 사장이 된 사람은 꾸준히 <월스트리트 저널>을 구독하고 있었던 것이다.

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지, <월스트리트 저널>이 20년 넘게 고수하고 있는 구독 광고 레터의 내용이다. 이 광고 레터는 한 장만으로 누적 1조 원을 벌었다고 알려질 만큼 그 효과가 놀라워서 지금도 카피라이팅의 역사상 가장 유명한 광고 레터로 손꼽히고 있는데, 그 이유는 뭘까?
그것은 바로 두 사람의 인생을 비교해서 결정적 차이점을 부각시킴으로써 호기심을 자극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이 광고 레터를 보면서 도대체 뭣 때문에 두 사람의 운명이 달라졌는지를 궁금해하고, 그 이유가 <월스트리트 저널>이었다는 것을 확인한 이후에는 왠지 이 경제지를 구독하지 않으면 정보에서 뒤처지고, 경쟁에서 패배할 것 같은 불안감을 느꼈던 것이다.

이렇듯 엄청난 성공을 거둔 광고 카피의 이면에는 인간의 본성을 공략하는 일정한 공식이 깔려 있다. 마케팅 업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ECHO상 국제 심사 위원으로 활약하는 일본의 유명한 카피라이터 간다 마사노리는 이 공식을 체계화했는데 그것이 바로 이 책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에 등장하는 PASONA 법칙이다.

: 도무지 카피가 떠오르지 않아 헤매고 있을 때, 이 책을 뒤적거리면서 여기저기 훑어만 봐도 대체로는 번뜩하고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최근작 :<간다 마사노리의 감정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법>,<고민하는 자만이 자신을 구한다>,<성공자의 고백>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마케팅 카피라이터
㈜알마 크리에이션 경영전략실 디렉터

대학 졸업 후 철강 회사인 ㈜스미토모금속공업(현 ㈜일본제철)에 입사하여 제조업 대상 BtoB 영업자로 일했다. 영업실장, 기획부 상석 주간(부장급 직위)으로 일하다 뇌성마비 자녀 케어를 위해 재택근무를 선택한 후, 카피라이터의 세계에 입문했다. 상품의 매력을 문장으로 표현하는 일이 클라이언트와 고객 모두에게 기쁨을 준다는 점에 매력을 느껴 결국 세일즈 카피라이터가 되었고, 현재 ㈜알마 크리에이션에서 카피라이터 및 카피라이팅 강사로 일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대 일본어과를 졸업한 후 해외의 좋은 책들을 국내에 소개하는 저작권 에이전트로 오랫동안 일했다. 옮긴 책으로는 『늙지 않는 뇌의 비밀』, 『말로 표현하면 모든 슬픔이 사라질 거야』, 『자존감이 쌓이는 말, 100일의 기적』, 『집에서 혼자 죽기를 권하다』,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기획력』, 『매력은 습관이다』 등이 있다.

동양북스(동양문고)   
최근작 :<일본어뱅크 오늘부터 일본어 STEP 2>,<일단해 중국어 첫걸음>,<영어를 네이티브처럼 말하고 쓰는 법>등 총 855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6위 (브랜드 지수 62,217점), 영어회화 12위 (브랜드 지수 65,791점)
추천도서 :<아내 가뭄>
가사노동의 대표적 특징. 반복된다. 아무리 열심히 해도 칭찬받지 못한다. 그런데 하지 않으면 욕을 먹는다. 특히 그가 여자라면. 여기까지는 그냥 다 아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굳이 이 질퍽한 현실에 대한 이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는? 목마른 사슴이 우물을 찾듯이, 아쉬운 자가 먼저 해결책을 모색해야 하기 때문이다. 20대도 예외가 아니다. 로맨스와 결혼 이후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가사노동의 굴레다.

박지호 단행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