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요즘 사람들은 언제나 바쁘다. 어린이나 어른이나 마찬가지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굉장히 많은 일들을 숨 가쁘게 해내며 살아간다. 그런데 문득 돌아보면 머릿속이 아득해진다. 어제, 이번 주에, 이번 달에 나는 대체 무엇을 했지? 나의 하루하루는 어디로 사라졌을까? 그림책에서 출발해 동시, 디자인, 음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박정섭 작가의 <똥시집>은, 그 의문에 답이 되어 줄 작품이다.

이 책에는 누군가의 눈에 평범해 보이는 장면이 작가에게 발견되어 자유로운 예술로 표현되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유쾌함과 유머가 살아 있는 40편의 동시는 감각적인 일러스트, 만화, 사진, 놀이 등의 아트워크와 함께 ‘똥시’로 거듭난다. 책을 가득 채운 독특한 아트워크는 독자들을 시 속으로 빠져들게도 하고, 시에서 파생된 또 다른 세계로 이끌기도 한다.

거기에 작가가 직접 작곡한 아홉 곡의 노래까지 듣고 나면 독자들은 작가의 다재다능함에 놀라고, 곧 ‘똥시’의 매력에 빠져들고 말 것이다. 책 곳곳의 빈 말풍선을 채우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순간, 독자는 <똥시집>의 새로운 참여자가 된다. <똥시집>은 어떤 장르의 예술도 자기 나름의 방식으로 소화해 내는 박정섭 작가의 새로운 도전이면서, 가장 그다운 책이다.

먼지 여행┃콧구멍 터널┃식은땀┃마늘 저축┃코끼리 주전자┃대머리 민들레┃내 운동화┃배부른 쓰레기통┃거미 방송┃찬밥┃라마 지하 라마 지하┃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꿀벌 여행┃장례식┃잠복 수사┃아낌없이 주는 휴지┃소나기 내리는 날┃집착┃자라지 않는 나무┃보듬어 줌┃노총각 아저씨┃고양이 자동차┃수박 뺑소니┃나무 관세음보살┃뱀팽이┃빨간 눈┃바퀴벌레┃쭈글쭈글 곶감┃둘이서 같이┃급노화┃적┃물과 말┃훌쩍훌쩍┃깡패 고구마┃솔솔솔┃만두 부부의 전셋집┃얄미운 선풍기┃공주는 알고 있다┃얼음 땡┃하얀 거북이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9년 9월 26일자 '새책'
 - 한겨레 신문 2019년 10월 4일자

최근작 :<삘릴리 범범>,<싫어요 싫어요>,<똥시집> … 총 113종 (모두보기)
소개 :

사계절   
최근작 :<달꽃 밥상>,<행운이 구르는 속도>,<고대 유목제국사 3부작 세트 - 전3권>등 총 1,248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3,656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426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88,5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