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반올림 40권. 죽고 싶은 마음을 견디며 살아가는 청소년의 시간과 마음이 담겨 있는 다섯 편의 단편 소설집이다. 저자 이경혜는 바람의아이들이 펴내는 청소년 시리즈 반올림의 첫 책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를 통해 청소년 문학의 명징한 내면을 보여 주었다고 호평 받는 작가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물들의 상처와 내면을 예민하게 어루만지는 작가는 실제 아이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생활상을 토대로 독자와 소통하는 이정표를 꾸준히 제시하고 있다. <그들이 떨어뜨린 것>은 그 여정에 새로운 발걸음을 더하는 작품으로, 부디 죽으려던 마음만 떨어뜨리고 무사히 어른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전한다.

표제작 「그가 떨어뜨린 것」은 죽으려고 시도한 소년이 살아나는 충격적인 사건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죽음의 시도에서 실패해 돌아온 뒤 자신이 진정으로 죽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우치게 되는 과정까지, 묵직하면서도 천진한 청소년의 심정들이 담겨 있다.

1. 명령
2. 울고 있니 너?
3. 그건 사랑이라고, 사랑
4. 저주의 책
5. 그가 떨어뜨린 것
작가의 말

최근작 :<시소 : 시작하는 소설 세트 - 전6권>,<새똥>,<2024 초등 필수 4학년 국어 + 사회 + 과학 필독서 세트 - 전12권> … 총 301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중편소설 부문에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란 어떤 영혼이 작가의 몸을 통로로 삼아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믿으며 글을 씁니다.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한 글을 쓰며, 프랑스어와 영어로 된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새똥》 등을 썼고, 옮긴 책으로는 《무릎딱지》, 《봄은 또 오고》, 《우리 함께 걸을까?》, 《시, 그게 뭐야?》 등이 있습니다.

바람의아이들   
최근작 :<아기 동물들의 탄생>,<하늘에서 내려온 콜롱빈>,<가자에 띄운 편지>등 총 22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9위 (브랜드 지수 208,971점), 국내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54,1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