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불안은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뇌를 통해 느끼는) 안전감의 문제다. 저자는 이 책에서 불안을 있는 그대로 보는 법을 알려주고, 실제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불안에 대처하는 방법을 검증된 지식에 기반하여 소개한다.

이 책을 읽으면 불안이 어디에서, 왜, 어떻게 발생하는지 분명하게 알게 되어 불안을 잘 관리할 수 있다. 80개의 공감 가는 사례와, 일상에서 적용 포인트를 찾게 해주는 훈련법 소개, 임상에서 검증한 불안 완화 방법을 통해 앞부분에서 설명한 이론을 곧바로 적용할 수 있다. 정도의 차이를 떠나 불안으로 고통받거나, 불안장애나 공황발작으로 아픔을 겪고 있다면 이 책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현 (건국대학교 의과대학 정신의학과 교수, 『꾸준히, 오래, 지치지 않고』 저자)
: 평소에도 쉽게 예민해지고 뜬금없이 불안해지는 사람이라면, 한번 불안해지면 어찌할 바를 모르는 독자라면, 이 책을 통해 자기 뇌 속의 회로를 살펴보고 ‘아, 이래서 내가 그랬구나’ 하며 고개를 끄덕이게 될 것이다. 불안이 일어나는 메커니즘을 상세히 알려주고 실용적인 해결책까지 주는 책이다.
특히 저자는 활성화된 편도를 진정시키는 것에 집중한다. 불안 유발요인인 트리거를 찾아내고, 힘들지만 불안 상황에 자기를 노출해야 서서히 과도한 반응을 줄일 수 있다. 편도를 둘러싼 뇌 배선이 재구성되고 올바른 방향으로 활성화되면 불안에 민감하던 뇌는 안정적으로 반응하기 시작한다.
브루스 오버마이어 (미네소타 대학교 심리학・신경과학・인지과학 대학원 명예교수)
: 노련한 임상심리학자이며 행동과학자인 캐서린 피트먼은 개인적 경험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공포와 불안에 대하여 통찰력 있고 심오한 과학적 지식을 제공한다. 이렇게 전문적인 내용을 아주 쉽게 설명하여 대중에게 내놓을 수 있는 학자는 얼마 되지 않는다.
수잔 마이어스 (공인간호사, 전문임상사회복지사)
: 이 책은 뇌가 어떻게 불안을 유발하는지 탁월하게 설명하면서, 개인이 증상을 통제하고 알차게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나는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를 겪는 참전 용사들을 치료하며 이 책에서 제시한 여러 기법을 활용했고, 그 결과 환자들은 훨씬 더 건강한 신체를 되찾았다.
샐리 윈스턴 (메릴랜드 불안・스트레스 장애협회 공동 이사)
: 신경과학 지식은 전통적으로 사람들의 당황, 두려움, 수치심 등의 불안의식을 완화하거나 극복하는 데 좋은 뒷받침이 되어 왔다. 이 책은 그중에 서로 다른 뇌의 회로에서 비롯되고 유지되는 불안 패턴을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간단하고 논리적이어서 한번 읽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된다.

최근작 :<생각이 나를 괴롭힐 때>,<[큰글자도서] 불안할 땐 뇌과학>,<불안할 땐 뇌과학>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생각이 나를 괴롭힐 때>,<[큰글자도서] 불안할 땐 뇌과학>,<불안할 땐 뇌과학>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문헌정보학 석사. 불안장애 경험자로, 이 책에 실제 환자에게 가장 유용한 정보가 담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최근작 :<문학을 위해 죽다>,<살면서 마주한 고전>,<로마제국 쇠망사> … 총 484종 (모두보기)
소개 :1954년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했다. 전업 번역가로서 30여 년 동안 200여 권을 우리말로 옮겼다. 성균관대학교 전문번역가 양성과정 겸임 교수를 역임했다. 지은 책으로 《문학을 위해 죽다》, 《번역은 글쓰기다》, 《전문번역가로 가는 길》, 《지하철 헌화가》, 《살면서 마주한 고전》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축약 번역한 에드워드 기번의 《로마제국 쇠망사》를 비롯해 《로마와 페르시아》, 《피렌체 사람들 이야기》, 《도미니언》, 《벤저민 프랭클린 자서전》 등이 있다.

현대지성   
최근작 :<화에 대하여 (라틴어 원전 완역본)>,<인생의 짧음에 대하여 (라틴어 원전 완역본)>,<40가지 테마로 읽는 도시 세계사>등 총 239종
대표분야 :고전 9위 (브랜드 지수 408,737점)
추천도서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곰돌이 푸'는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곰돌이 푸는 알란 알렉산더 밀른이 1926년 집필한 동화 <Winnie the Pooh> 의 주인공입니다. 당시 영국에서 이 동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고, 훗날 디즈니에서 이 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든 것입니다.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은 원작 동화의 사랑스러운 컬러 일러스트를 독점 수록한 책으로 곰돌이 푸, 피글렛, 티거 등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푸와 친구들이 펼치는 원작 에피소드 20편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