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청소년소설 3권. 정묘호란을 거쳐 병자호란까지, 후금에 이어 청의 침입으로 초토화된 이 땅에서 살아 낸 조선 민중들의 이야기를 담은 장성자 작가의 소설이다. 혹독한 전쟁을 겪는 것도 모자라 저 멀리 이국땅으로 포로가 되어 끌려간 사람들. 그리고 다시 돌아온 이들. 작가는 볼모들 선두에 선 세자의 시선으로 그들이 청에서 어떤 나날을 보냈는지, 돌아와서는 어떻게 살아갔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첫문장
"애기씨, 진통이 느껴지시면 방문을 두드리십시오. 마당에 있겠습니다."

수상 :2014년 마해송문학상
최근작 :<바라의 금동대향로>,<박씨 부인, 전쟁에서 사람들을 지키다>,<광복군 장준하를 지켜라!>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 시절부터 책을 읽으며 웃고 울고 배우고 위로받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또 어떤 이에게는 위로가 되길 바라며 동화를 씁니다. 그동안 『비거, 하늘을 날다』, 『초희의 글방 동무』, 『여기가 상해 임시정부입니다』, 『신선대 애들』, 『내 왼편 에 서 줄래?』, 『철두철미한 은지』, 『70년 만에 돌아온 편지』 등 의 동화와 청소년 소설 『환향』, 『가훈이』를 썼습니다. 동화 『모르 는 아이』로 마해송 문학상을 받았습니다.

현북스   
최근작 :<저 눈빛>,<1960 4·19 혁명>,<아부지 대신 보낸 편지>등 총 320종
대표분야 :그림책 36위 (브랜드 지수 73,0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