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워런 버핏과 찰리 멍거의 뒤를 잇는 가치투자의 명인, 모니시 파브라이. 그는 인생과 투자에 있어서 풍요로운 사람이며, 특히 투자에 있어서는 언제나 집중과 원칙을 중요시하고 있다. 그의 강력한 무기인 단도투자 법칙은 버핏의 가치투자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매우 중요한 원칙이다. 이 책에서 그의 핵심 원칙과 가치투자 아이디어를 만나보자.

첫문장
미국 전체 인구 중 인도인은 약 300만 명으로 1퍼센트를 차지한다. 이 300만 명 가운데 상대적으로 소수만이 인도 구자라트Gujarat출신이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HDC현대산업개발 회장)
: 나와 모니시 파브라이는 래티스워크 클럽Latticework Club이라는 포럼을 함께 하며 일 년에 한두 차례 만 나 깊은 토론을 하고 있다. 그는 직접 워런 버핏과 찰리 멍거로부터 영향을 받았다고 밝히지만, 파브라이 또한 훌륭한 투자자 중 한 명이다. 투자에 있어서 우선순위를 정하여 이를 철저히 실천하는 태도는 그의 큰 장점이다. 이러한 그의 투자 방식은 독자에게 많은 영감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
스테판 피치 (<포브스> 유럽 국장)
: 모니시 파브라이는 비밀스러운 금융 세계를 해독하는 것을 즐기며 좋은 원사를 가려내는 법을 알고 끊임없이 통찰하는 사상가다. 이 책은 주가를 움직이는 요인을 알 수 없어 혼란스러운 독자와 그 요인을 분명히 아는 독자 모두의 이해를 돕는다. 고도금융에 관한 설명과 그가 검토한 심층 가치의 핵심 원칙에는 투자에 적용할 유용한 아이디어가 가득하다.
휘트니 틸슨 (T2 파트너스 설립자이나 제너럴 파트너. <밸류 인베스터 인사이트> 편집국장. 가치투자회의 의장)
: 책을 내려놓을 수가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단숨에 읽었다. 성공을 위한 특별한‘비법’을 공유한 이 책 은 가치투자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 될 것이다.
티모시 빅 (사니벨 캡티바 트러스트 선임 포트폴리오 매니저. 『워런 버핏처럼 주식 고르기』저자)
: 성공한 기업가들과 버핏의 비법에 정통한 파브라이의 사례를 통해 투자수익률을 높이는 기법을 설명한다. 주식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려면 이 기법을 알아야만 한다.
패트릭 핏제랄드 (핏제랄드 매니지먼트 회장)
: 파브라이는 성공에 이르는 투자 전략을 간단히 설명한다. ‘성공하면 큰 수익을 얻고 실패해도 손실이 거의 없는’ 기회를 찾는 것이다. 기업 전체를 살 필요는 없다. 공개시장에서 거래되는 ‘적절한’ 종목에 소수만 집중해 투자하면 된다. 투자 실력을 키우려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최근작 :<투자를 어떻게 할 것인가>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전북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문학(번역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한미국군사은행, 씨티은행, 삼성증권, 대우증권을 거쳐 현재 국내 증권사에서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가치투자자의 탄생』 『투자를 어떻게할 것인가』 『아빠와 딸의 주식 투자 레슨』 『투자 대가들의 위대한 오답 노트』 등이 있다.

이레미디어   
최근작 :<퀀트투자 처음공부>,<cis의 주식 투자 법칙>,<이동 평균선 투자법>등 총 155종
대표분야 :주식/펀드 1위 (브랜드 지수 622,943점), 부동산/경매 25위 (브랜드 지수 13,315점)
추천도서 :<투자를 어떻게 할 것인가>
흔히 투자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라고 한다. 원금을 손해볼 각오를 하고 투자에 임해야 한다는 말이다. 그러나 곰곰히 생각해보면 하이 리스크의 리스크란 무엇인가? 단순한 위험 확율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감당하기 어려운 심리적 부담을 의미하는지를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 전자의 경우는 실행하지 말아야 하는 투자이고 도박에 가까운 투자라고 할 수 있다. 진정한 투자는 위험하지 않아야 한다. 다만 위험할지도 모른다는 마음의 부담일 뿐이어야 한다. 만일 이 마음의 부담마저도 벗어버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 책은 투자와 기업경영에 대한 통찰을 얻게 하고 맑은 정신과 혜안을 갖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