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서면동보점] 서가 단면도
(0)

미코시바 레이지 변호사 시리즈 3권. 전작에서 과거가 밝혀져 ‘시체 배달부’라는 별명을 갖게 된 변호사 미코시바 레이지는 폭력단 사무소의 고문 변호사를 하면서 사업을 연명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신문에서 의료소년원 시절 교관이었던 이나미가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는 소식을 접한다. 미코시바는 냉정한 이나미가 화가 나서 사람을 죽였다는 것에 매우 놀라며 이나미의 변호를 맡는다.

그러나 이나미는 자신이 저지른 죄를 제대로 처벌해 달라고만 할 뿐이다. 미코시바가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자 여러 가지 사건의 단초가 표면 위로 부상하는데……10년 전 선박 사고 당시 여성에게서 구명조끼를 빼앗아 살아남은 남자. 미코시바 레이지의 교관인 이나미의 살인. 형법 37조의 긴급 피난.

『은수의 레퀴엠』은 긴급 피난, 더 나아가 긴급 피난에 의해 ‘심판받지 않는 죄인’인 인간을 다룬다. 하지만 결국 법 이외의 것으로 심판을 받는 것이 인간의 숙명이다. 이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미코시바 레이지 변호사의 숙명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같은 처지에 있는 인간의 범죄를 둘러싼 ‘심판받지 않는 죄인’은 여기에서 무엇을 얻고 무엇을 잃을 것인가. 정의와 악, 죄와 벌, 미코시바의 집념과 사건의 본질. 미코시바 레이지의 속죄의 행방은 어디를 향해 나아갈 것인가.

1. 피고인의 순종
2. 피해자의 악덕
3. 증인의 겁약
4. 변호인의 고뇌

첫문장
바다는 괴물이다. 남자는 크게 기운 갑판 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절실히 느꼈다.

최근작 :<카인의 오만>,<특수청소부>,<복수의 협주곡> … 총 2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

블루홀식스(블루홀6)   
최근작 :<아침과 저녁의 범죄>,<내가 대답하는 너의 수수께끼>,<십계>등 총 71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1위 (브랜드 지수 95,866점), 일본소설 23위 (브랜드 지수 93,8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