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어느 날은 아이를 씻고 먹이고 재우는 것만으로도 버거울 정도로 하루가 정신없이 흘러가지만, 또 어느 날은 시계바늘이 멈췄나 싶을 정도로 하루가 느리게 지나간다. 그런 날이 쌓일수록 아이는 더 안아달라고(놀아달라고) 더 자주 보챈다. 온 세상을 만지고 맛보고 느끼고 싶은 모양이다. 아이에게도 엄마 아빠에게도 놀이가 필요한 순간이자 이유다.

이 책은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몰라 고민인 엄마 아빠에게 150가지 놀이를 소개한다. 아이랑 노는 게 이렇게 쉬웠나? 이렇게 편했나? 이렇게 재밌었나? 싶을 만큼 쉽고 편하고 즐거운 놀이가 가득하다. 발달 사항에 맞춰 따라 할 수 있도록 월령별로 놀이를 나눠 담았지만, 놀이를 변형하고 확장하는 방법까지 알려주므로 첫 페이지부터 찬찬히 읽어나가도 좋다. 특히 바깥에 나가기 힘든 돌 전 아이를 위한 집콕 놀이를 100개 이상 실었다. 아이와 엄마 아빠가 편하고 즐겁게 놀다 보면 아이의 신체 발달, 두뇌계발, 창의력은 덤으로 따라온다.

최근작 :<우리 아이 처음 놀이>,<느림보 수면교육>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첫아이를 낳고 시작된 아이 잠에 대한 관심이 아이 놀이로 넓혀졌다. 십 년 넘게 아이 잠과 아이 놀이를 들여다보는데 여전히 새롭고 신기하고 재밌다. 그동안 EBS 다큐프라임 <잠>, 스토리온 미라클 스토리 탄생 <우리 아이 숙면의 법칙>에 출연했고, 《느림보 수면교육》 책을 썼다. '아기와의 즐거운 속삭임' 사이트와 네이버 '느리지만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국제인증 영유아 수면 컨설턴트이자 네이버 부모i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다.
블로그 blog.naver.com/julieemom
최근작 :<53번의 일요일>,<엄마가 모르는 나의 하루하루가 점점 많아진다>,<첫, 헬싱키>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를 충실하게 기록하는 것을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하고, 매일의 시간을 그림일기로 남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53번의 일요일》, 《엄마가 모르는 나의 하루하루가 점점 많아진다》, 《첫, 헬싱키》가 있다.
인스타그램 @butterandso

한빛라이프   
추천도서 :<봄날의 햇살처럼 너를 사랑해>
봄날의 햇살처럼 큰 기쁨으로 엄마.아빠에게 찾아온 아기.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태담을 건네듯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태교동화입니다. 임신을 알게 된 순간부터 아이를 맞는 날까지 매주 한 편씩 읽어가는 36편의 이야기는 엄마.아빠와 아이가 하나 되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사계절 감성 태교동화 시리즈와 엄마가 만들어주는 태교 컬러링 동화도 함께 만나 보세요.

권형숙 기획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