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젠더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아이의 진지하고 유쾌하며 가슴 뭉클한 성장기. 다수의 수상 경력을 지닌 작가이자 아티스트인 리즈 프린스가 자신의 어린 시절을 그린 이 이야기는, ‘여자가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유머 있고 솔직하며 신랄하게 탐색하고 있다.

자신이 속한 곳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성 혐오를 가질 만큼 ‘여자처럼’ 보이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피하고, 젠더 경계를 거부하면서도 동시에 자기도 모르게 성 고정관념을 수용하고 있었던 소녀는 정체성의 혼란과 함께 학교에서는 따돌림과 괴롭힘의 대상이 된다. 그러나 자신의 존재를 존중해주고 재능을 일깨워 준 엄마 친구와 새로 전학 간 대안학교의 친구들 덕분에 리즈는 톰보이로서의 삶을 한결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아리엘 슈락 (《Adam and Potential》 작가)
: “리즈 프린스는 젠더 규범에게 꺼지라고 말하고 있다. 유쾌하고 섬세하며 손에서 놓기 힘들 정도로 재미있는, 그리고 아주 중요한 의미를 지닌 작품이다.”
줄리아 워츠 (《Drinking at the Movies》, 《The Infinite Wait》 작가)
: “리즈 프린스는 어린 시절의 어색함과 굴욕감을 고통스러울 정도로 날카로운 시선으로 풀어낸다. 이 책을 집어 든 아이들은 어른들이 나이를 다 먹고 나서야 배우게 되는 비밀들을 공유하게 될 것이고, 이 책을 읽은 어른들은 중요한 사실 하나를 깨닫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이상하게 생각하더라도, 내가 되고 싶은 바로 그 모습을 지켜나가는 게 중요하다는 걸 말이다. 《톰보이》는 자기계발서는 아니지만, 그런 역할을 하고 있는 게 분명하다.”
: “리즈 프린스는 어릴 땐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아이였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자신감 넘치고 정말 표현력이 풍부한 작가다. 《톰보이》는 모든 아이들이 특정한 시기에 겪을 수 있는 고민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겉모습만 보고 판단할 때, 스스로는 진정 자신이 누구인지 고민하는 시기 말이다.”
프랭크 포트만 (《King Dork》 작가)
: “이 책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심지어 나 같은 덤덤하고 평범한 늙은이도 리즈 프린스의 책에서 사춘기의 좌절, 탐구와 발견을 읽어낼 수 있었다. 게다가 가벼운 터치, 풍자적인 재치, 절제된 아이러니를 이용하지만 설교는 조금도 섞지 않고 그 내용을 전달한다. 그러니까 내 말은, 저도 팬입니다. 리즈 파이팅!”

최근작 :<톰보이>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7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고고미술사학과를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는 《거의 모든 순간의 미술사》, 《니콜라스 니클비》, 《작은 도릿》, 《위대한 유산》, 《어려운 시절》, 《데이비드 코퍼필드》, 《크리스마스 캐럴》, 《두 도시 이야기》, 《황폐한 집》, 《암호 클럽》 시리즈, 《세계 문화 여행:일본》, 《세계 문화 여행:홍콩》, 《혼자서 떠나보겠습니다》, 《누가 뭐래도 해피엔딩》, 《너에게 말해 주고 싶어》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