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3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큰곰자리 50권. 신비는 1등에 집착하는 아이다. 1등을 놓치는 것이 자존심 상하기도 하지만, 엄마를 실망시킬까 두려운 마음이 큰 까닭이다. 민재는 남 놀리기 선수이다. 남의 약점을 가지고 놀려 댈 때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지만, 제 체면이 깎이는 일은 절대로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

예나는 고민을 꾹꾹 눌러 담고 속으로만 앓는 아이다.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걱정을 끼칠까 봐, 싫은 일도 힘든 일도 꾹 참고 억지웃음을 지어 보인다. 세 아이 모두 양상은 달라도 남에게 보이는 모습에 신경 쓰느라 정작 제 마음은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있는 것인데….

목차가 없는 상품입니다.

★울고 싶은 날
신비가 수학 시험을 보는데 23번 문제가 도무지 풀리지 않아요. 전 과목 100점을 받아야 이번에도 확실히 1등 자리를 지킬 수 있는데 말이죠. 그런데 옆자리에서 시험지가 슥, 건너오는 게 아니겠어요? 고개를 들어 보니 짝꿍, 복병수였어요. 공부도 못하는 게…… 커닝을 하라니요. 정말이지 23번 문제처럼 종잡을 수 없는 녀석이에요.

★구멍 커플
예나는 구멍 난 신발을 정민재에게 들켜 놀림을 당한 뒤 내내 가슴 졸이며 지냈어요. 또 놀림을 당할까 봐요. 오늘만 지나면 할머니가 새 신발을 사 주신다는데, 하필 예정에 없던 체육 시간이 생길게 뭐예요. 예나는 한참을 망설이다 옆 반 신발장에서 몰래 다른 아이 신발을 꺼내 신었어요. 그런데 옆 반도 체육 대회 연습을 하러 운동장에 나왔지 뭐예요. 어쩌면 좋지, 눈물이 쏟아질락 말락 하는데 복병수가 예나를 돕겠다고 나섰어요!

★반지 소동
민재는 놀이터에서 주운 반지를 신비에게 몰래 선물했어요. 그런데 하필 같은 반, 나영이 반지의 주인일 게 뭐예요? 나영이와 신비가 서로 제 반지라며 실랑이를 벌이는데, 솔직히 말할 용기가 없어요. 체면이 구겨지는 일이니까요. 그런데 복병수가 눈치 없이 나서는 탓에 일이 점점 커지고 말았어요.

최근작 :<낄끼빠빠가 안 되는 팽수지>,<달리고 달리고>,<또 나만 생각해>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2009년 ‘어린이동산 중편 동화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2011년 ‘푸른문학상 공모’에서 새로운 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이야기로 오래오래 어린이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또! 복병수》, 《위로의 초짜》, 《무조건 내 말이 맞아!》, 《도둑 교실》, 《금지어 시합》, 《양심을 배달합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달곰쌉쌀한 귓속말》, 《곧 재능 교환이 시작됩니다》, 《내 짝꿍으로 말할 것 같으면》, 《세 가지 소원 노트》, 《달리고 달리고》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귤이>,<엄마의 하나 둘 셋>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하얀 종이 위에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득 담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HILLS)에서 그림책을 탐구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엄마의 하나 둘 셋』, 『귤이』가 있으며, 그린 책으로 『구슬이 탁, 의사가 사라졌다!』, 『특별한 동물원』, 『또! 복병수』, 『선생님은 나만 미워해』 등이 있습니다.

책읽는곰   
최근작 :<다리를 건너면>,<하다와 화장실 귀신>,<아니사우루스>등 총 438종
대표분야 :그림책 8위 (브랜드 지수 1,467,72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