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3,700원 I 최고가 : 13,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29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혼란스러운 시기다. 음식에 대한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다. 어떤 정보가 정말 유익한지 판단하기 쉽지 않다. 좋은 식단은 과연 무엇일까? 특별한 음식은 무엇일까?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뿌리 깊은 영양', 즉 수천 년 동안 전수되어 온 ‘영양의 지혜’를 규명한다.

이 비밀은 건강을 지켜주며 다음 세대에게 최고의 ‘유전적 부’를 선물할 것이다. 후성 유전학에 의하면 자신의 유전자가 건강하면 그 유전자는 자녀들에게 전해지며, 자신의 유전자가 병약하면 그 또한 전해질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자신의 건강과 더불어 사랑스러운 자녀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다.

이 책을 모두 읽고 나면, 음식을 바라보는 당신의 눈은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음식은 자연과 인간을 연결해 주는 언어이며 정보다. 올바른 언어가 인격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듯이, 올바른 음식은 세포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조한경 (카이로프랙틱 척추 신경전문의, 닥터조 ,《환자 혁명》 저자)
: 돌팔이 의학과 식품업계의 자본에 매수된 영양학은 질병을 확산시키는 데 나팔수 역할을 해왔다. 저자는 이러한 불편한 진실을 거침없이 들춰내고 있다. 이 책은 현대 의학과 영양학의 어두운 과거와 대면하고 싶은 모든 이들, 건강한 유전자를 만드는 ‘영양의 지혜’를 얻고 싶은 모든 이들, 본인의 건강을 스스로 책임지고 싶은 모든 이들이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황성혁 (신경외과 전문의, 거제 맑은샘병원, 유튜브 <닥터 쓰리> 채널 운영자)
: 현재 의학계는 권위가 과학을 대신하고 이익이 의술을 압도하고 있다. 의사들은 ‘환자에게 해를 입히지 말라’First, Do No Harm는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잊지 말아야 한다. 이 책은 건강한 인류가 추구했던 전통 음식에 대한 진지한 탐구이며 해답이다. 특히 씨앗 기름의 해악성에 대한 저자의 통찰은 단연 돋보인다. 이 책을 통해서 잃어버린 건강과 에너지를 찾기 바란다.
김영신 (<웨스턴 프라이스 재단> 서울 리더, 유튜브 <전래 식단 이야기> 운영자)
: 현대인은 끝없는 발전과 진보에 환호하지만, 자양과 건강에 관해서 퇴보를 면치 못하고 있다. 본래 원시 인류는 소년기를 넘기면, 현대인과 기대 수명은 비슷했고 건강 수명은 훨씬 더 길었다. 만성 질환이라는 단어도 존재하지 않았다. 이 책은 현대인에게 잊힌 ‘유전적 부’를 일깨워 주고 있다. 저자가 들려주는 전통의 가치에 귀 기울여 보기 바란다.
데이브 아스프리 (실리콘밸리 투자자, 방탄 커피 창시자, 《최강의 인생》, 《최강의 식사》 저자, @dave.asprey)
: 나는 지방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를 해왔으며 최고 전문가들을 인터뷰했다. 지방이라는 주제에 대해 저자만큼 탁월한 전문가를 만나본 적이 없다. 최적의 건강을 원한다면 이 책으로 시작하라!”
: 저자는 명확한 식단 지침을 제공하며 건강한 지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 책의 내용을 실행한다면 당신의 몸을 근본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전 NBA 선수)
: 이 책은 하나의 철학이다. 나는 저자가 제안하는 영양의 지혜를 실천했고 훌륭한 결과를 만날 수 있었다. 당신에게도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드와이트 하워드 (NBA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센터)
: 이 책을 통해서 지구력이 향상되었고, 기분이 좋아졌고, 더 많이 달릴 수 있었다. 앞으로도 저자가 제안하는 전통 식단을 계속할 것이다.

최근작 :<유전자를 바꾸는 식단>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코넬 대학에서 생화학과 유전학을 전공했다. 로버트 우드 존슨 의대를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이다. 하와이에서 환자를 진료하면서 전통 식물학과 건강한 요리 습관을 조사하였다. 건강한 인류가 추구했던 영양학의 지혜, 즉 ‘뿌리 깊은 영양’을 연구해 왔다.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인기 있는 강연가로 인정을 받고 있다. 저서로는 <The Fat burn Fix>, <Food Rules>, <Dark Calories> 등이 있다. 현재 덴버에서 대사 건강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작 :<유전자를 바꾸는 식단>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아이오와 대학에서 문예 창작을 공부했다. 대학 시절부터 전통 음식과 요리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하와이 카우아이에서 자연과 인간을 연결하는 ‘뿌리 깊은 영양’을 연구하며 전통 음식의 4대 기둥에 대한 요리책을 집필 중이다. FRESH라는 비영리 단체를 운영 중이다. 캐서린 섀너핸의 남편으로, 인생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경제학과 사회과학을 공부했다. 중년의 나이가 되면서 무너진 댐처럼 몸 곳곳에 문제가 터져 나왔다. 그때부터 미친 사람처럼 의학 관련 서적을 탐독했다. 그리고 질병의 핵심에 ‘식단’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건강한 지식의 힘을 믿는 이성주의자이며, 건강한 식단을 통해 더 행복해질 수 있다고 믿는 이상주의자다. 옮긴 책으로는 <앳킨스 다이어트 혁명>, <탄수화물과 헤어질 결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