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누구보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멋지게 키우고 싶은 바람과 달리 이렇게 엄마들은 하루하루 풀리지 않는 육아 스트레스로 우울해한다. 많은 육아서에서, 또 전문가들은 아이의 자존감이 형성된다는 생후 3년 동안은 애착육아, 배려육아를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그 3년은 엄마의 자존감이 가장 위협받는 시기이기도 하다. 지금 대한민국 육아맘에게는 엄마와 아이의 자존감을 동시에 살리고 모두가 행복해질 육아 방법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저자는 육아 기간 어려운 상황에 맞닥뜨릴 때마다 ‘왜 이렇게 힘들지, 나만 그런가, 해결방법은 없을까’를 열심히 고민하고 공부했다. 그리고 그 해답을 글쓰기에서 찾았다. 육아일기 쓰기와 글쓰기 공부를 통해 마케팅이나 남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내 아이를 객관적으로 관찰하는 소신 육아가 가능해졌으며 감사일기, 감정 지우개 글쓰기, 부부싸움 글로 물 베기, 우아한 뒷담화, 치유 글쓰기 등으로 엄마로서, 개인으로서 크게 성장하는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다.

3년의 육아 기간 동안 육아 글쓰기의 힘을 먼저 체험하고 주변인에게 알려 그들의 변화를 확인한 저자가 현실이 버겁고 엄마가 되어 발견하게 되는 다양한 감정과 자신의 모습에 힘들어하는 모든 육아맘들에게 주는 응원편지다.

추천글
프롤로그

1장 액션맘의 육아 이야기
2장 나를 위한 작은 변화, 글쓰기
3장 행복한 육아를 위한 글쓰기 프로젝트
4장 글을 쓰면서 알게 되는 것들
5장 그래도 나는 엄마다

에필로그
베타테스터의 한마디

별책부록: 글쓰기로 성장하는 행복한 육아 여행

: 작가의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 시간관리 비법 등 글쓰기 길에 대한 토닥토닥 안내는 참 친절합니다. 쓰다 보니 감정을 달래주는 지우개가 되고, 셀프 치유의 순간을 경험으로 터득한 작가의 안내를 따라가는 것 자체가 공감과 치유가 됩니다.
: 저자는 힘든 육아를 불평만 하고 있지 않고 아이를 잘 키우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글쓰기를 이야기합니다. 엄마 자신을 오롯이 만나는 글쓰기, 엄마 내면의 감정을 알아차리는 글쓰기, 아이를 긍정의 눈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글쓰기를 통해 상처와 무의식에 잠재되어 있는 부정적 감정을 치유하며 멋진 엄마로 성장 중입니다.

최근작 :<나는 엄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길벗   
최근작 :<비전공자 마케터로 살아남기>,<그림으로 이해하는 알고리즘>,<이미지 처리 바이블>등 총 732종
대표분야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1위 (브랜드 지수 308,738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위 (브랜드 지수 276,864점), 이유식 3위 (브랜드 지수 22,2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