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먹기와 여행하기를 동시에 즐기는 미식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여행은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 자신을 돌보는 시간이다. 무조건 비싸고 희한하며 귀한 음식을 먹어야 좋은 여행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지금의 나는 무엇이 먹고 싶고 어떤 음식이 필요한지 천천히 고민하면서 한끼 한끼를 채워야 한다. 식사에 집중 할수록 살아있다는 감각이 다시금 살아난다.

이 책은 그렇게 한없이 먹는 것만 생각하면서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는 음식 여행자의 기록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미식 여행을 통해 그 동안 소홀했던 나 자신을 오롯이 보살피는 맛있는 여행 에세이이다.

최근작 :<바게트 : 근 손실은 곧 빵 손실이니까>,<싫어하는 음식 : 아니요, 그건 빼주세요>,<매거진 G 3호 우리는 왜 여행하는가?>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

정연주 (지은이)의 말
맛있는 여행은 비행기 표를 예약하기 전부터 시작된다. 유난히 허기진 날의 위장이 여행지를 결정하기도 하니까. 동행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고려하고, 먹어봐야 할 음식과 맛보고 싶은 요리를 기준으로 동선을 정한다. 돌아서면 먹을 생각밖에 없는 여행이지만, 뭐 어때. 먹는 게 남는 거라고들 하는데. 무엇이 남았을까? 맛있는 기억, 새로 얻은 레시피, 맛집 정보 그리고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얼굴로 씩씩하게 일상에 복귀할 수 있는 내가 남았다. 만세! 이번 여행도 참 맛있었어. 다음 여행도 맛있겠지. 세상은 넓고 아는 만큼 먹고 싶은 것도 많다. 모쪼록 이 책으로 음식 이야기라면 석 달 열흘도 떠들 수 있는 또 다른 음식 여행자와 교감할 기회가 될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