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홋카이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서정적인 사진과 글, 꼼꼼한 정보로 담아낸 여행서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인 홋카이도. 서늘하고 청량한 여름과 하얀 눈으로 뒤덮이는 이국적인 겨울 풍경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달뜨게 하고 여행욕을 불러일으킨다.

삿포로에서 출발하는 열차는 광활한 홋카이도의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로 우리를 데려다 준다. 메르헨의 도시 오타루와 푸른 북쪽 끝 호수 스코츠호, 초록 들판과 부드러운 언덕 위의 소박한 마을 비에이와 후라노. 숲과 호수를 좋아하는 언니와 예쁜 카페와 사랑스러운 풍경을 좋아하는 동생이 비에이에서 보낸 여름과 삿포로에서 지낸 겨울. 필름 카메라로 담은 그 날의 공기와 소소하지만 잊고 싶지 않은 소중한 기억을 적어내렸다.

수상 :2014년 사계절문학상, 2011년 블루픽션상
최근작 :<소설의 첫 만남 21~30 세트 - 전10권>,<살구의 마음>,<속눈썹, 혹은 잃어버린 잠을 찾는 방법>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그냥, 컬링』으로 비룡소 블루픽션상, 『델 문도』로 사계절문학상, 단편 「그래도 될까」로 제3회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편소설 『하니와 코코』 『마령의 세계』, 소설집 『바다, 소녀 혹은 키스』 『B의 세상』 『닷다의 목격』, 여행 에세이 『여름, 교토』 『빙하 맛의 사과』 『숲과 잠』 등을 썼다.
최근작 :<북유럽 반할지도>,<치앙마이 반할지도>,<제주도 반할지도>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평소에 최대한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며 쌓은 여행력으로 때가 되면 최선을 다해 여행한다. 책, 꽃, 커피를 우선 순위로 두고 세운 여행 계획이 향후 150 여 년 분량 쌓여있다. 작은 출판사를 랄랄라 노래하며 운영하고 있다. [치앙마이 반할지도], [오키나와 반할지도], [북유럽 반할지도]를 언니와 함께 썼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 시절부터의 꿈은 단 하나였는데,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어른이 되어서도 큰 도화지를 펴고 마음껏 주변을 어지르며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이 참 행복합니다. <씩씩한 꽃>은 하얀 겨울에 시작해 봄의 끝 어느 날까지 그렸습니다. 독립출판 그림집으로 <La premiere>, <둘>, <나의 모자>를 출간했고, 그림책 <딸꾹>을 그렸습니다.

해변에서랄랄라   
최근작 :<살구의 마음>,<숲과 잠>,<북유럽 반할지도>등 총 8종
대표분야 :여행 31위 (브랜드 지수 14,491점)
추천도서 :<홋카이도 반할지도>
숲과 책을 좋아하는 언니와 예쁜 카페와 사랑스러운 풍경을 좋아하는 동생이 함께 여행하며 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요하게 아름다운 비에이와 하얀 눈의 도시 삿포로에서 보낸 다정하고 소중한 여행의 기억을 담았습니다. 우리가 반한 홋카이도의 풍경으로 살며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