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의 지중해’로 불리는 세토우치 여행지를 안내하는 가이드북. 세토우치 바다를 둘러싸고 있는 히로시마현, 오카야마현, 에히메현, 가가와현은 일본 소도시 여행의 보물 창고다. 바닷가를 따라 레트로한 감성의 소도시와 작은 항구가 즐비하다. 세토우치 바다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은 안도 다다오 같은 예술가들에 의해 예술 작품의 무대로 재탄생했다. 세토우치는 또 일본 우동의 대명사로 불리는 사누키 우동, 도시마다 특색 있는 오코노미야키 등 미식의 고장이며, 일본 3대 온천향으로 불리는 도고온천이 있는 곳이다. <세토우치 홀리데이>는 지금까지 숨겨져 있던 세토우치의 비밀스런 여행지를 제대로 보고, 먹고, 즐기는 법을 알려준다.

최근작 :<세토우치 홀리데이 : 히로시마현·오카야마현·에히메현·가가와현>,<오사카 홀리데이 : 교토·나라·고베·와카야마>,<오키나와 홀리데이> … 총 19종 (모두보기)
SNS :http://blog.naver.com/jrhokkaido
소개 :

꿈의지도   
최근작 :<바르셀로나 홀리데이>,<크로아티아 홀리데이>,<자전거여행 바이블 : 국토종주편>등 총 129종
대표분야 :여행 8위 (브랜드 지수 189,619점)
추천도서 :<소소낭만, 일본 소도시 여행>
가벼운 에코백에 책 한 권 넣고 걷는 호젓한 골목길. 
어디선가 반가운 친구가 어깨를 툭 치며 다가올 것만 같은 낡은 우동가게 앞. 
맛있는 꼬치와 어묵을 안주로 가볍게 사케 한 잔 하는 밤, 
낯선 동네의 이자카야에서는 밤늦도록 불빛이 새어나옵니다. 
소소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일본의 작은 도시들에 대한 친절한 안내서. 
가깝고 조용하고 소박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

(윤소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