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파리로 떠날 이유는 충분히 많다. 하지만 모든 이유를 하나의 장소로 모아본다면 단연 미술관이 아닐까. 파리의 미술관이 좋아서 10년 넘게 파리에 살고 있는 4명의 가이드가 그간 10만 명이 넘는 관람객에게 해설해온 내용을 책 한 권에 담았다. 특히 유럽 여행 중 유로자전거나라의 가이드를 들어본 이들이라면 기대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오르세 미술관, 오랑주리 미술관, 로댕 미술관, 퐁피두 센터, 루브르 박물관의 주요 작품들을 각각의 장소에 어울리는 접근 방식으로 소개했으며, 작품의 디테일까지 최대한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큰 판형으로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책의 곳곳에 수록한 QR코드를 통해 작품의 규모부터 미술관 전경까지 저자가 직접 찍은 영상으로 더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90일 밤의 미술관 : 루브르 박물관>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유로자전거나라 소속 가이드. 학업을 핑계로 프랑스 지방 도시를 전전하다 어느새 프랑스에서 지낸 지 1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미술사 석사 과정을 수료하고 건축 및 도시공학의 역사를 공부 중이며, 파리를 비롯한 프랑스 도시에 관심이 많다.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을 취득하고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퐁피두 센터, 몽생미셸 1박 2일 투어를 진행하고 있
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이 있다.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디스 이즈 파리 This is PARIS>,<90일 밤의 미술관 : 루브르 박물관>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폼페이 유적지에서 우연히 어느 가이드의 열정적인 해설을 들은 후 문화와 역사를 안내하는 가이드라는 직업의 매력에 빠졌고, 현재 유로자전거나라 프랑스 지점장이자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로 활동하고 있다. 어느덧 20여 년이 훌쩍 지났지만 여전히 배우고 익히며 여행객들을 만난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 《디스 이즈 파리》(공저) 등이 있다.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디스 이즈 파리 This is PARIS>,<그림을 닮은 와인 이야기>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예술과 와인에 취해 파리에서 살아가는 중. 2009년 와인을 공부하기 위해 프랑스에 왔으나 와인뿐 아니라 프랑스의 문화 예술과도 사랑에 빠져버렸다.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을 취득해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을 비롯한 프랑스 주요 박물관과 문화재에서 10년 넘게 문화 해설사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 《그림을 닮은 와인 이야기》, 《디스 이즈 파리》(공저)가 있다.
최근작 :<파리의 미술관>,<90일 밤의 미술관 : 루브르 박물관>,<프랑스 데이>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학창 시절 책갈피에 인쇄된 르누아르의 <도시의 무도회>를 보며 프랑스 여행을 꿈꿨다. 1996년 처음으로 파리를 여행하며 프랑스 대혁명 기념 행사를 보았고, 그때부터 프랑스 역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 후 뉴욕에서 프랑스 빵 회사를 운영하며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배웠고, 현재는 프랑스 국가 공인 가이드 자격을 취득해 파리에서 17년째 한국 여행객들을 만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90일 밤의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공저)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