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행복의 90%는 인간관계에 달려 있다.”(키르케고르) 그러나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계 때문에 힘들어하면서도 갈등을 해결하지 않고 마음 한구석에 찜찜하게 쌓아둔 채 살아간다.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함으로써 삶의 활기와 기쁨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또한 회복하지 못할 관계와는 적절하게 이별함으로써 오래 묵은 관계의 고통으로부터 홀가분해지는 길을 안내한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각 절의 끝에 실린 14단계의 ‘관계연습’ 코너다. 단지 책을 읽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관계연습’ 코너에 실린 과제를 풀어봄으로써 능동적으로 관계 문제를 주도하고, 개선하고, 정리할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문장
우리는 의외로 자기 자신의 감정과 마음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네 크룸프 호르스테드 (심리치료사)
: 누구나 겪는 관계 문제에 대한 명쾌한 진단과 탁월한 처방이 담겨 있다. 이 책의 지침을 따른다면 엉망으로 뒤엉켜 절대 풀리지 않을 것 같은 관계의 매듭도 쉽게 풀어낼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텔릭트 다그블라드
: 일자 샌드는 완전히 망가져 희망조차 보이지 않는 관계에서도 화해와 안정의 실마리를 찾아내는 ‘관계의 변호사’다.
Bogsyn.dk (덴마크 서평 전문 매체)
: 소중했던 관계가 깨지면 우리는 깊은 고통을 느낀다. 그러나 저자는 왜 어떤 관계는 시들고 어떤 관계는 새롭게 꽃피는지, 그 과정에서 덜 아프고 더 성숙해지는 방법은 무엇인지 현명한 조언을 전한다. 인간관계에 관한 심리서로서 10점 만점에 10점을 줄 수 있는 매우 탁월한 책.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9년 9월 7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나는 왜 나에게 솔직하지 못할까>,<자신에게 너무 가혹한 당신에게>,<나의 수치심에게>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심리학을 공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영문에디터로 근무하면서 바른번역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심리학 상식 사전』, 『마음이 아니라 뇌가 불안한 겁니다』, 『부모의 문답법』, 『히든 스토리』, 『진정한 나로 살아갈 용기』, 『석세스 에이징』, 『인생을 바꾸는 생각들』, 『기후 변화의 심리학』, 『슬픈 불멸주의자』, 『나와 마주서는 용기』 등이 있다.

인플루엔셜(주)   
최근작 :<지식의 탄생>,<사라진 서점>,<경제학자는 어떻게 인생의 답을 찾는가>등 총 155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위 (브랜드 지수 670,161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2위 (브랜드 지수 203,315점), 경제학/경제일반 3위 (브랜드 지수 338,20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