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내 최초의 실전 주식 만화 《허영만의 3천만원》은 허영만 화백이 다섯 명의 주식투자 전문가에게 자문을 받아 실제로 자신의 돈 3천만원을 투자하면서 일어나는 과정과 결과를 그린 웹툰이다.이번에 출간된 4권은 앞서 출간된 1, 2, 3권에 이어 2018년 5월에서 8월까지의 투자 내용을 담은 연재분을 모은 것이다.

4권에는 그동안 이어졌던 주식 관련 격언.금언의 소개와 함께 주식투자에서의 성공으로 이름이 알려진 투자가들의 스토리를 실었다. ‘여의도의 타짜들’이라는 제목으로 ‘주식농부’로 알려진 박영옥 씨와 이태이 씨의 이야기가 저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펼쳐진다.

《허영만의 3천만원》은 연재가 마무리되며 단행본 4권을 마지막으로 시리즈를 끝맺게 되었다. 주식 문외한으로 시작했던 허 화백은 이제 스스로 “반쯤 실눈을 뜬” 것 같다고 말한다. 또, 연재는 끝났지만 그동안 모아뒀던 노후자금의 일부를 안전한 주식에 담아 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그는 독자에게 ’대박’이나 엄청난 ‘뻥튀기’를 기대하지 말 것이며, 빚을 내거나 당장 써야 할 용도가 있는 돈으로는 절대 투자하지 말라는 것이다. 투기가 아닌 투자의 한 방법으로 주식에 대해 공부하고 차분하게 접근할 것을 당부한다.

: 구체적 종목을 사고팔며 시장 변동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 고수 세계 그리던 허영만의 주식 고수 도전기.
: 실시간 주식 투자 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 “몰빵하지 말고, 자신의 결정으로 투자하라”는 초보의 기본자세를 제시했다.
: 시시각각 변하는 주식시장의 흐름, 대처 방법 등이 담겼다.
: 투자자문단의 추천 종목과 매매 스타일의 차이, 다양한 관점을 볼 수 있는 것이 포인트.
: '타짜', '식객', '꼴' 등 색다른 소재로 숱한 명작을 남긴 그가 이번엔 '주식'을 택했다.

최근작 :<허영만의 주식 타짜 : 타이밍 승부사들>,<허영만의 주식 타짜 : 가치 평가의 대가들>,<식객, 우리술을 만나다> … 총 24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youngmancomic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