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이반 아탈(Yvan Attal)
프랑스의 지성파 배우로 1988년 TV 드라마를 통해 데뷔하였고 작품성과 흥행성에서 동시에 찬사를 받은 〈 Biloxi Blues〉라는 연극 무대를 통해 주목할만한 배우로 세인들에게 각인되었다. 그의 영화 데뷔작은 에릭 로샹의 〈동정없는 세상〉. 이 작품은 베니스 영화제를 석권하엿고 그에게는 세자르 신인 남우상을 안겨주었다. 한편 에릭 로샹 감독의 다음 작품, 〈 Aux Yeux du Monde〉에서 만난 샤를롯 갱스부르와 결혼하여 '벤'이라는 아들을 얻기도 하였다. 그는 97년 〈 I Got a Girl〉이라는 영화를 직접 감독하기도 했다.

★ 샤를로트 갱스부르(Charlotte Gainsbourg)
부친은 뮤지션으로 배우, 감독이기도한 세르쥬 갱스부르, 모친은 여우인 제인 버킨. 양친의 촬영장에 어릴 적부터 얼굴을 내밀다가, 11세때 어머니의 추천으로 〈사랑할 때와 이별할 때〉에 까뜨리느 드느브의 딸 역으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영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그것을 본 어머니 제인의 현재 남편 잭 드와이션이 〈이자벨의 유혹〉에 자그마한 역에 기용, 다음해 〈귀여운 반항아〉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고 85년 세자르-신인상을 수상. 〈샤를로뜨 포 에버〉의 사운드 트랙 LP '매혹의 소녀 샤를로뜨'로 가수로도 데뷔했다.
이후 샬롯 갱스부르는 12편이 넘는 청소년 영화의 타이틀 롤을 맡게 되며 문화 아이콘으로 부상하게 된다.
1995년 샬롯 브론테의 베스트 셀러를 프랑코 제피렐리 감독이 영화화한 작품 〈제인 에어〉에서 역경을 극복하면서 헌신적인 사랑을 하는 제인 역할을 맡아 성인으로서 새로운 연기 세계를 펼쳐나간다. 여기에 문화아이콘다운 그녀의 뛰어난 패션감각은 세계적인 워너비로 관심을 받고 있다. 〈결혼하고도 싱글로 남는 법〉에선 우연한 기회에 루이스의 가족들에게 휘말리게 되어 그들과 좌충우돌하는 여인 엠마 역을 맡아 파리지엔느의 싱글라이프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본편 100분
언어 - 프랑스
자막 - 한글, 영어
화면비율 - 2.35 : 1
오디오 - Dolby Digital 2.0
뱅상과 조르주, 프레드는 친구이다. 뱅상과 프레드는 자동차 딜러, 조르주는 호텔리어다. 그들은 서로 고민을 털어놓으며 위안을 받는다. 뱅상은 아름다운 부인 가브리엘과 아이가 있는 누가 보기에도 행복해 보이는 남자다. 그러나 뱅상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고, 아내 다른 남자에 대한 갈증이 있다. 반면 조르주는 페미니스트 부인 나탈리 때문에 사사건건 논쟁을 벌인다. 셋 중 유일한 싱글인 프레드는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듯 보이지만, 사실은 가족을 꾸려 정착하고 싶어한다

최근작 :<우리집 똥멍청이>,<하늘이 기다려>,<해피리 에버 애프터> … 총 8종 (모두보기)
최근작 :<귀여운 반항아>,<수면의 과학>,<귀여운 여도적 : 리마스터링>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