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27,500원26,600원 (3%할인)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1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Commentary by 장준환 감독, 김윤석, 박희순, 이희준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삭제장면 with 음성해설)

1987년 1월 한 대학생의 죽음이 6월의 광장으로 이어지기까지 모두가 주인공이었던 그 해, 1987년을 그려내다!

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박희순, 이희준까지 영화 <1987>의 주인공들이 릴레이하듯 등장하며 한 스크린에서 그려낼 1987년의 이야기!

<지구를 지켜라!>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의 장준환 감독, <그때 그사람들> <만추> <암살>의 김우형 촬영감독을 비롯한 한국영화의 오늘을 대표하는 스태프들 <1987>의 세계를 창조하다!
Disc - 장

상영시간 - 129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한국어 돌비디지털 5.1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두 살 대학생이 사망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박처장(김윤석)의 주도 하에 경찰은 시신 화장을 요청하지만, 사망 당일 당직이었던 최검사(하정우)는 이를 거부하고 부검을 밀어붙인다. 단순 쇼크사인 것처럼 거짓 발표를 이어가는 경찰. 그러나 현장에 남은 흔적들과 부검 소견은 고문에 의한 사망을 가리키고, 사건을 취재하던 윤기자(이희준)는 '물고문 도중 질식사'를 보도한다. 이에 박처장은 조반장(박희순)등 형사 둘만 구속시키며 사건을 축소하려 한다. 한편, 교도소에 수감된 조반장을 통해 사건의 진상을 알게 된 교도관 한병용(유해진)은 이 사실을 수배 중인 재야인사에게 전달하기 위해 조카인 연희(김태리)에게 위험한 부탁을 하게 되는데…

한 사람이 죽고,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모두가 뜨거웠던 1987년의 이야기.
-Commentary by 장준환 감독, 김윤석, 박희순, 이희준

그들이 있었기에 (이한열 사건 이전 관련 메이킹)
뜨거웠던 현장 (이한열 관련 메이킹)
재현 1987 (프로덕션 관련 메이킹)
그들이 함께하기에 (음악 관련 메이킹)
절대로 잊지 않겠습니다 (삭제장면 with 음성해설)
제작기 영상
지금 우리에게 1987이란
현장 비하인드
그날이 오면
메이킹 예고편
메인 예고편

최근작 :<상상력으로 미래를 연습하다>,<창작자들>,<[블루레이] 1987 : 일반판 (2disc)>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감독 데뷔작 <지구를 지켜라>(2003)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각종 영화제에서 수상했지만 흥행에 참패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오랫동안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동안 새 영화를 찍지 못하다 2013년 두 번째 장편영화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로 돌아왔다. 이어 2017년에는 1987년 6월항쟁의 역사를 정면으로 다룬 영화 <1987>이 흥행에 성공하고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작 :<달짝지근해: 7510>,<올빼미>,<[블루레이] 공조2 : 인터내셔날 - O링 아웃박스> … 총 6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암살 : 보급판>,<[블루레이] 멋진 하루 : 일반판>,<[블루레이] 백두산 (2disc)>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모가디슈 : 초회 한정판>,<미성년 각본집>,<추격자 : 초회한정판 (2discs)>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1988년 연극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로 데뷔 이후, 수많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체할 수 없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작: <타짜><추격자><검은 사제들><1987><미성년><모가디슈> 등)
현재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바이러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미성년>은 김윤석의 첫 영화 연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