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초 호화 배역 엄청난 스케일
. 헐리우드 블록 버스타급 해상 재난 영화
. 22시간 내에 폭약을 제거하지 못하면 다 죽는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09분
자막 - 한국어,영어
화면비율 - 1.66 : 1
오디오 - ENGLISH Dolby 2.0
런던과뉴욕간의 정기여객선 브리태닉 호가 1200명의 승객과 승무원을 태우고 지금 막 런던을 떠난다. 승객 가운데는 런던 경찰청의 머클레엇 수사 과장(안소니 홉킨스 분)과 아내(캐롤린모티머 분), 아들 데이빗(아담 브리지 분), 딸 낸시(레베카 브리지 분)도 있다. 브리태닉 호가 소속한 서버린 선박 회사의 니콜러스 포터(이안 홈 분) 사장에게 자칭 저가노트(Juggernaut: 프레디 존스 분)라는 사람의 전화가 걸려온다. 브리태닉 호에는 '아마톨' 폭약 일곱 드럼이 실려있는데, 내일 새벽, 즉 22시간 뒤에 터지도록 시한장치를 해놨다는 것이다. 50만 파운드를 내야 해체 방법을 알려준다고 한다. 포터 사장, 경찰청의 머클레엇 수사과장, 공군의 마더 중령(줄리안글로버 분)과 폭탄전문가인 팔론 소령(Fallon: 리차드 해리스 분), 외무부의 간부 휴즈 등이 모여 대책회의를 연 이들은 범인의 요구를 무시하고 폭탄을 해체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은다.팔론 소령이 대원들을 이끌고 브리태닉 호에 낙하산으로 투하된다. 배에 오른 해체팀이 폭약이 든 드럼통의 내부를 진단한 결과 정교한 시한장치가 들어있었다. 스스로 챔피언이라고 자랑하는 팔론 소령이지만 그 정교한 시한장치에는 혀를 내두른다. 하나하나 해체해 나가지만, 도중에 실수로 부하 찰리(Charlie Braddock: 데이빗 허밍스 분)를 잃은 팔론은 자신의 한계를 느껴 포기한다. 이젠 범인의 요구대로 돈을 줄 수밖에 없다. 돈을 주고 머클레엇 등 수사관들이 범인의 하수인을 미행한다. 하지만 미행한 사실에 분노한 범인은 배가 폭파되도록 내버려두겠다고 하는데.

최근작 :<브리타닉호의 위기>,<숀 코네리, 오드리 헵번의 로빈과 마리안 : HD 리마스터링>,<하우 아이 원 더 워>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32년 11월 19일 미국 펜실베니아 필라델피아 출생. 미국 출신이면서 일찍부터 영국에서 활약해 온 중견 감독. 그는 비틀즈의 영화〈A Hard Day's Night(64)〉와 〈Help!(65)〉로 인정을 받았고, 살킨드-스펭글러 팀이 제작한 〈삼총사(73)〉와 〈사총사(75)〉를 성공으로 이끌었다.
최근작 :<데들리 트래커>,<던디 소령>,<브리타닉호의 위기> … 총 30종 (모두보기)
최근작 :<[블루레이] 아라비아의 로렌스 (2disc: 2D + 보너스BD)>,<[4K 블루레이] 아라비아의 로렌스 :스틸북 한정판 (4disc: 4K UHD(2) + 2D + Bonus BD)>,<브리타닉호의 위기>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이집트 알렉산드리아 태생의 영화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