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올 가을, 사랑하는 모든 연인들의 가슴을 적실 감성로맨스!
그 단어 만으로도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고, 누구에겐가 사랑 받고 싶어지는 계절 '가을'. <이프온리>는 계절을 느끼는 모든 이들의 가슴을 촉촉히 적셔줄 아름답고 감동적인 감성로맨스 영화이다. <이프온리>가 던져주는 '하루'라는 시간적 배경, 그리고 '런던'이라는 공간적 배경은 영화를 극적이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두 주인공의 연기는 오랜만에 만나는 수준급 멜로 연기이다. 사랑스러움과 지적인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보이는 '제니퍼 러브 휴잇(Jennifer Love Hewitt)'과 제2의 '휴 그랜트'로 불리우는 영국의 신예 '폴 니콜스(Paul Nicholls)'. 이들의 연기는 관객들로 하여금 사랑을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함과 슬픔의 감정을 동시에 이끌어내며, 영화 속에서 제니퍼 러브 휴잇이 직접 부르는 노래들 또한 아름다운 화면과 어우러져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이 가을... <이프온리>는 가슴 시린 사랑이야기, 로맨틱한 비주얼과 음악을 통해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사랑하고 싶은 모든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단 하루의 소중함... 그들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이프온리>에서 남자주인공 '이안'은 일에만 매달려 사는 워커홀릭이다. 여자친구 '사만다'를 가슴 깊이 사랑하지만 그 어떤 사랑의 표현도 할 줄 모르고, 그녀가 하는 사랑의 표현조차 마음껏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런 그에게 닥친 갑작스런 사만다의 죽음, 그리고 이어지는 거짓말처럼 반복되는 하루.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이 마지막 하루를 통해 이안은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사랑을 하고 있는 우리 모두는 '하루'라는 시간이 주는 소중함에 대해 소홀하기 마련이다. 그를,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하루는 얼마든지 계속될 것만 같고, 때문에 상대방을 위한 사랑의 표현과 관심을 뒤로 미뤄둔다. 하지만 우리가 서로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은 어쩌면 사랑을 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뿐일지도 모른다. <이프온리>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계산 없이 사랑하고 진심으로 표현하는 사랑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마음을 울리는 아름다운 음악!
제니퍼 러브 휴잇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2002년 앨범 를 발표해 가수로서의 능력까지 인정 받은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 '제니퍼 러브 휴잇'은 <이프온리>에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최고로 발휘한다. 영화에서 사만다는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학생.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직접 만든 노래를 무대 위에서 부르는 것이 꿈인 가수지망생이다. 거짓말처럼 다시 반복된 마지막 하루에서 '이안'은 그녀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무대를 마련하고, 그 무대에서 사만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이 바로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사만다의 졸업연주회 무대에서 선보이는 이 곡은 제니퍼 러브 휴잇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영화의 엔딩에 흐르는 'Take my heart back' 또한 그녀가 직접 가사를 붙이고 부른 곡. 영화에서 이 두 곡은 관객들의 감정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장치로 작용한다.


그들이 사랑한 로맨틱 공간! 고풍스런 현대도시 'London'
<이프온리>는 로맨틱한 영국의 도시 '런던'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스의 일기>, <노팅힐>등 느낌 있는 로맨틱 영화들의 배경이 되었던 그곳. 고풍스런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 '런던'은 여러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하여 작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역할을 담당 했다. 사만다와 이안이 걷는 촉촉히 비에 젖은 런던의 오래된 거리들, 그 거리 위를 달리는 런던만의 검은색 택시 블랙캡(Black Cab - 영화 속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다시 한번 이안을 일깨워 주는 것이 바로 이 블랙캡의 기사이다)등은 영화에 낭만적 느낌을 더해 주는 중요한 요소들. 고전과 현대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도시 '런던'이라는 공간의 느낌을 충분히 이용한 작품 <이프온리>를 통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은 어느새 런던으로의 가을여행을 즐기고 있는 듯한 로맨틱한 착각에 빠질 것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96분
언어 - 영어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영어Dolby Digital 2.0
사랑을 꿈꾸는 로맨티스트 '그녀'와 성공을 꿈꾸는 워커홀릭 '그'.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사랑스런 로맨티스트 사만다(제니퍼 러브 휴잇)와 자신의 일에만 몰두하는 성공한 젊은 비즈니스 맨 이안(폴 니콜스). 둘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사만다는 일만 생각하고 자신은 자신은 뒷전인 이안의 모습에 마음이 아프고, 이안은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사만다가 답답하다.

사만다에겐 졸업연주회, 이안에겐 투자설명회. 오늘은 두 사람 모두에게 중요한 하루이다. 그녀는 그를 위해 선물과 아침식사를 준비하지만, 오늘이 그녀의 졸업연주회 날이라는 것 조차 잊고 있던 그를 보며 사만다는 서운함을 감추지 못한다.

출근길.. 옷에 쏟은 커피 때문에 집으로 돌아온 사만다는 이안이 중요한 파일을 두고 갔음을 알고 급히 설명회 장소로 향한다. 하지만 그 파일은 단순한 복사본. 갑작스런 그녀의 출현으로 설명회를 망쳤다고 생각한 이안은 사만다의 전화조차 받지 않는다.

사만다의 졸업 연주회에 가는 길.. 이안은 '그녀가 있음을 감사하고 계산 없이 사랑하라'는 택시기사의 충고를 들으며 문득 그녀의 소중함을 깨닫는다. 하지만 졸업연주회가 끝나고 식사를 하던 두 사람은 그 동안의 쌓인 감정들 때문에 말다툼을 하고, 레스토랑에서 뛰쳐나와 혼자 택시를 타고 가던 사만다는 이안이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그녀에게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제대로 해주지 못했던 이안은 그녀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는데...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그는 믿지 못할 상황과 마주한다. 자신의 곁에는 그녀가 있고, 그녀가 떠나간 어제가 다시 반복되고 있는 것! 이안은 어제의 일들이 단순한 꿈이길 바라며 그녀의 운명을 바꾸려 노력한다. 하지만 어제와 같은 일들이 계속 반복되는 것을 보며 그는 정해진 운명을 바꿀 수 없음을 깨닫는다. 이안에게 다시 주어진 사만다와의 마지막 하루. 이제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시간은 단 하루뿐! 그는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자신의 모든 사랑을 담은 최고의 하루를 선물하기로 하는데...

최근작 :<하트브레이커스>,<[블루레이] 이프 온리 : 풀슬립 1,000장 넘버링 한정판>,<이프 온리>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이프 온리 : 풀슬립 1,000장 넘버링 한정판>,<이프 온리>,<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 총 5종 (모두보기)
최근작 :<[블루레이] 이프 온리 : 풀슬립 1,000장 넘버링 한정판>,<이프 온리>,<플래시드: 더 파이널 챕터> … 총 21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