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월레스와 그로밋> <치킨 런> 제작진의 선물 블록버스터!
단 하루만에 전세계로 선물 배달 완료!


- 애니메이션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 제작
- <월레스와 그로밋>, <치킨 런>을 이을 '명품' 애니메이션
- 빌 나이, 제임스 맥어보이, 휴 로리 등 최고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
- 월트 디즈니 <뮬란>의 베리 쿡 감독
- 한 올 한 올 생생한 머리카락부터 1억 개가 넘는 물 입자까지 압도적인 시각효과
- <슈렉>과 <쿵푸팬더>를 잇는 허당 캐릭터 탄생으로 큰 재미 선사
- 2012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노미네이트, 시카고영화비평가협회, 브로드캐스트영화비평가협회
 최우수 애니메이션 노미네이트, 2012 영국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노미네이트
- 메이킹 필름, 저스틴 비버의 "울면 안돼"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스페셜 피쳐 수록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국어 더빙 수록온 가족의 크리스마스 선물 블록버스터!

크리스마스를 행복과 사랑을 가득 열어줄 가족 애니메이션 <아더 크리스마스>가 블루레이와 dvd로 출시되어 미리 크리스마스를 느껴 볼 수 있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호기심을,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크리스마스에 얽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아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까지 실수로 빠진 한 아이의 선물을 배달하기 위해 광활한 북극, 화려한 도시, 메마른 사막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는 허당 산타 '아더'의 모험을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낸 이 작품은 남녀노소 연령불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온 가족을 사로잡는다. 산타는 어떻게 하룻밤 만에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할 수 있을까?'라는 모두가 궁금해 했지만 아무도 답하지 못했던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을 허당 산타 '아더'의 모험을 통해 스펙터클한 영상으로 담아낸다. 제임스 맥어보이, 휴 로리 등 최고 스타들의 목소리 연기가 빛나는 이 작품은 2012년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 노미네이트, 시카고영화비평가협회, 브로드캐스트영화비평가협회, 최우수 애니메이션 노미네이트, 2012 영국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노미네이트 등 작품성 면에서도 인정 받은 바 있다.

◆ <윌레스와 그로밋>, <치킨 런>을 이을 '명품' 애니메이션 탄생!
'아드만 스튜디오'는 영국 내 5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애니메이션 전문 스튜디오로 놀라운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윌레스와 그로밋> 시리즈, <치킨 런> 등 예술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작품들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의 명가. 5초의 장면을 찍기 위해 1주일이 꼬박 소요될 정도로 손이 많이 가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이란 장르를 대중에게 알리고 전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아드만 스튜디오'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던 디테일한 기술을 고스란히 컴퓨터 그래픽으로 옮겨와 <아더 크리스마스>를 완성하였다. <아더 크리스마스>를 제작함에 있어 아드만 스튜디오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은 바로 아드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성을 애니메이션에서도 잘 나타나도록 하는 것이었다. 그 중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바로 '캐릭터 표현'에 있다. 그동안 아드만이 제작한 작품들 속 캐릭터들은 점토를 사용했기 때문에 완벽한 대칭을 이루기 보다는 조금씩 흠도 있고, 불완전한 모습이었다. 어딘가 어수룩한 캐릭터에 관객들은 친근함을 넘어 애정을 보냈고, 이에 <아더 크리스마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역시 최대한 이점을 살려 유쾌하면서도 친근한, 따스한 체온이 느껴지는 캐릭터 구현을 이루고자 온 힘을 쏟았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배경에 있어서도 아드만의 장인정신은 빛을 발하는데, 단 하룻밤에 전세계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와 160만 요정군단의 모습을 스펙터클하게 담아내며 이들이 만들어낸 수준 높은 영상에 대한 신뢰감과 기대감을 높인다.

◆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고속 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끈 애니메이션 <슈렉>과 <쿵푸팬더>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주인공이라고 하기에는 99% 모자란 이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것. 멋지고 잘생기고 능력 있는 일명 '엄친아' 캐릭터가 주인공을 한다는 일반적인 상식과 달리, 영웅과는 한없이 거리가 먼 '허당'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반전 넘치는 신선한 설정으로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들을 모두 능가하는 허당 1인자가 있었으니 그는 바로 <아더 크리스마스>의 주인공 허당 산타 '아더'. 산타 집안의 막내 아들로 북극에 살고 있으면서도 눈 알러지가 있는 것은 물론, 루돌프와 함께 생활해야 하는 산타임에도 불구하고 사슴 알러지까지 가지고 있는 허점투성이 캐릭터이다. 집안의 걱정거리이지만 '산타 사서함' 부서에서 일하며 전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내온 편지에 일일이 답장을 해주는 '아더'는 그 누구보다도 크리스마스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소년. '아더'는 마른 체격에, 고소공포증까지 있는 빈틈 많은 허당 산타의 모습으로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산타의 모습을 보여준다.

◆ '진짜'를 담아내기 위한 제작진의 끝없는 노력!
<아더 크리스마스>에 등장하는 캐릭터 표현에 있어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바로 아드만의 독특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었다.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매끄럽고 단순하게 피부를 표현한 다른 애니메이션 영화와의 차별점으로, 아드만이 가지고 있는 스톱모션 영화만의 매력, 마치 부뚜막의 온기와 쿠키 굽는 향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은 따스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자 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아더 크리스마스>만의 표현 방식이 바로 '고의적 불완전'이다. 캐릭터의 얼굴에 미묘한 결점과 비대칭을 적용해, 컴퓨터 그래픽이 주는 완벽한 표현을 지양했으며, 플라스틱의 매끄러운 느낌을 제거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반사법을 적용하였다. 여기에 인물의 현실감이 살아나도록 얼굴색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은 물론 주근깨, 검버섯 등 디테일한 표현을 강화했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캐릭터들은 아드만 특유의 감성이 살아난 독창적인 인물로 되살아나 친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아더 크리스마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 리얼한 표현 위해 애니메이터들이 직접 연기까지!
전세계 어린이들이 산타에게 보낸 편지 속 리얼한 글씨체, 요정 군단이 모여있는 단체 씬에서 160만 요정들의 자연스런 움직임, 선물 배달 시스템을 운영하는 관제 센터 스크린의 모션 그래픽, 소복이 쌓여 있는 눈 위의 발자국까지, <아더 크리스마스>의 모든 장면은 실사를 방불케 할 정도의 정교함을 자랑한다. 특히나 매 장면 캐릭터들의 진실된 감정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는데, 이를 위해 <아더 크리스마스>의 애니메이터들은 직접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스스로 한 명의 '캐릭터'가 되어 감정을 연기하고, 그 장면을 촬영해 동영상을 참고하면서 작업을 진행한 것. 애니메이터들은 현실에 기반한 자연스러운 감정 표현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았으며, 그로 인해 상투적인 감정 표현이 아닌 마치 실제 배우가 연기한 것 같은 '진짜' 감정이 캐릭터를 통해 드러날 수 있었고, 그것은 관객들에게 <아더 크리스마스>만의 진한 감동으로 전해질 것이다.

◆ 한땀 한땀 장인 정신으로 완성된 '아더'의 스웨터!
산타 집안의 첫째 아들 '스티브'의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턱수염부터 시작해 <아더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 상징이 곳곳에 숨어있다. '아더'가 입고 나오는 스웨터 역시 예외는 아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이 군데군데 들어간 '아더'의 울 스웨터를 구현하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다. 다른 옷 표현보다 4-5배는 힘들었다고 애니메이터들이 고백했을 만큼 '아더'의 스웨터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은 물론, 색색의 트리 장식까지 들어가야 했기에 어려운 작업이었다. 그 중 가장 어려운 표현은 바로 털실의 표현이었다. 털실에서 올라오는 따끔따끔한 실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털과 머리카락을 합쳐서 실제로 스웨터를 짜는 작업을 거쳤고, '아더'의 스웨터를 짜는 데는 175,000 가닥 이상의 털이 쓰였다는 후문. '아더'의 움직임에 따라 옷감의 늘어나는 정도까지 신중하게 계산했고, 그 결과 영화 속 '아더'의 스웨터는 실제로 울로 짜여진 듯한 자연스러운 움직임으로 마치 진짜 스웨터를 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제작진이 한땀 한땀 정성을 들인 디테일 작업들은 허당 산타 '아더'에 생명력을 더하며 보다 더 입체적이고 사랑스런 캐릭터로 탄생될 수 있었다.

◆ 알고 보면 만물상자? 보는 재미, 찾는 재미 가득한 허당 산타 '아더'의 사무실!
선물 배달 시스템이 운영되는 관제 센터에 들어갈 엄두도 못 내는 허당 산타 '아더'는 '산타 사서함'부서에서 근무하며, 세계 각지에서 온 아이들의 편지를 읽고 분류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편지를 읽고 답장을 쓰는 '아더'를 통해 비춰진 사무실은 각종 크리스마스 장난감부터 편지들이 가득 쌓여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디테일을 자랑한다. 먼저 '아더'의 사무실 벽에 걸려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사진들은 제작진이 직접 정교하게 그린 것은 물론, 그들의 아이들이 직접 산타에게 보낸 그림들로 채워졌다. '아더'의 책장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목록 작성법', '크리스마스 연감'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제목의 책들이 꽂혀 있으며, 또한 사무실 내에 국가 별로 분류되어 있는 우편물 상자 위에는 우표 크기의 각 나라 국기들이 붙어있는데, '아더'가 답장을 쓸 때 쓰는 도장은 제작진이 실제로 북극 로고 도장을 제작해 '아더'가 편지에 찍을 수 있게 했다. 특히 사건의 발단이 되는 어린 소녀 '그웬'의 편지에 적합한 서체를 찾기 위해 부단한 공을 들였는데, 제작진은 다양한 서체를 직접 쓰고 시도하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서체를 찾아낼 수 있었다고.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작업에 참여한 애니메이터들 역시 2년 동안 작업 공간을 크리스마스 트리, 색 전구 등 '아더'의 사무실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았다는 점이다.

◆ 한 올 한 올 생생한 머리카락부터 1억 개가 넘는 물 입자까지! 압도적인 시각효과!
'아더'를 비롯한 52개의 캐릭터, 비행선 S-1과 각종 소품, 그 안에 타고 있는 160만 명이 넘는 요정까지 <아더 크리스마스>에는 그 어떤 작품보다 많은 시각 효과가 사용되었다. 산타가 타고 다니는 썰매와 루돌프의 생김새부터 새로운 운송수단인 S-1, 수많은 요정들을 만들어 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영화 속에 등장해 뿌리는 즉시 하늘을 날 수 있는 '마법 가루'의 표현을 위해서는 약 280만 개의 가루 입자가 필요했고, S-1이 북극의 바다에서 떠오르는 장면에서는 무려 1억 개가 넘는 물 입자들이 떨어져 실감나는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색과 모양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데, 특히 0.51cm부터 17.04cm까지 다양한 길이를 가진 '아더'의 머리는 총 511,716의 머리카락으로 표현되어 놀라운 디테일을 자랑한다. 산타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흰 수염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팀은 얼굴형에 따라 수염의 움직이는 정도를 계산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 같은 수염을 만들어냈다. 이처럼 수염부터 머리카락 길이 하나까지도 세세한 CG를 통해 완성된 <아더 크리스마스>는 실제 같은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97분
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화면비율 - 1.85:1, 16X9
오디오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AC3 5.1)
"산타는 어떻게 하룻밤에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할까?"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산타의 선물 배달 비법'이 공개된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되는데…
- Un Wrapping Arthur Christmas (13:15) _ 메이킹 필름
- Behind the Scenes of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1:40) _ "울면 안돼" 뮤직비디오 촬영 뒷 이야기
-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by Justin Bieber - Music Video (2:31, 한글자막 없음) _ 저스틴 비버의 "울면 안돼" 뮤직비디오
- Progression Reels (13:34) _ 제작과정
- Elf Recruitment Video (1:00) _ 요정 모집 영상

최근작 :<다이노소어 어드벤처>,<뮬란 DVD Collection (2disc)>,<다이노 헌터 : 티렉스 VS 파키리노 대격돌>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애니메이션 감독. 테네시주의 내쉬빌 태생이며 1981년에 디즈니와 손을 잡는다. 디즈니 프로젝트인 <인어공주><올리버 앤 컴파니> <미녀와 야수> 등에 참여했다. 17년간 월트 디즈니에 몸담은 경력을 토대로 <뮬란>을 연출해 성공을 거뒀다.
최근작 :<아더 크리스마스>,<[3D 블루레이] 아더 크리스마스 (1disc: 3D+2D 겸용)>,<[블루레이] 아더 크리스마스> … 총 4종 (모두보기)
최근작 :<투모로우랜드>,<[블루레이] 투모로우랜드>,<오렌지>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블루레이] 어톤먼트 : 단독판매 슬립케이스 한정판>,<[블루레이] 23 아이덴티티 : 슬립케이스 한정판>,<[블루레이] 아토믹 블론드 : 풀슬립 일반판>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스파이 : 페이지 에이트>,<[블루레이] 어바웃 타임 : 슬립케이스 한정판>,<[4K 블루레이]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 슬립케이스 초회 한정판 (2disc: 4K UHD + 2D)> … 총 4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