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팅의 오랜 음악 파트너이자 명곡 Shape of My Heart의 공동작곡가...
기타리스트 도미닉 밀러가 펼쳐내는 환상적인 음악 세계를 담은 2019년 앨범!

30년에 넘는 세월을 스팅의 오른팔로 활약해온 기타리스트 도미닉 밀러는 ECM을 통해 인상적인 연주를 선보인 바 있다. 2019년 ECM을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에는 드러머 마누 카체를 비롯, 레벨 42의 프로트맨으로 잘 알려진 마이크 린덥, 반도네온 연주자 산티아고 아리아스, 베이스연주자 니콜라스 피스먼이 더해진 풀 밴드 편성의 곡들이 담겨있다.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로 가득한 자작곡을 영롱한 울림으로 전하는 밀러 특유의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도미닉 밀러는 기타를 연주할 때마다 색채를 만들어냅니다. 즉, 더없이 다채로운 감정을 모조리 표현하고, 음향은 물론 침묵으로부터 음향적 건축물을 이룩하는 것이죠. 그는 영혼을 더 높은 곳으로 끌어올립니다." - 스팅

Dominic Miller : Guitar
Santiago Arias : Bandoneon
Mike Lindup : Keyboard
Nicolas Fiszman : Bass
Manu Katch? : Drums

CD / 180GRAM LP 동시 발매

최근작 :<Dominic Miller - VAGABOND [180g LP 한정반]>,<Dominic Miller - VAGABOND>,<Dominic Miller - Absinthe [180g LP]>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아르헨티나의 재즈 기타리스트.
스팅과 함께 오랜 기간 활동하며 명곡 ‘Shape Of My Heart'를 공동 작곡한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