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21,100원17,800원 (16%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음악이 전하는 행복을 만나기 위해 모인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연주자들 '그리움 앙상블'
한국의 정서에 날개를 피우다!

<엄마야 누나야>는 어린 시절부터 듣고 자라온 동요와 민요를 편곡하거나 이를 주제로 새롭게 창작한 곡이 담긴 앨범이다.
'어머니 마음' '퐁당퐁당' '오빠 생각' '엄마야 누나야' '섬집 아기' '아리랑' '새야 새야' '고향의 봄' 등 12개의 음악은 작곡가 김한기, 홍승기, 양준호에 의해 재편성되었다. 익숙한 멜로디, 재치와 유머를 곁들인 동요에 수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주법이 한국 고유의 정서에 매력을 더한다. 한국적인 정서를 담은 음악을 현대인이 거부감 없이 편히 들을 수 있는 지점을 찾기 위해 노력해온 이들의 손에서 재탄생한 점도 의미가 깊다.

그리움 앙상블은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 유시연, 피아니스트 이형민, 비올리스트 신윤경, 첼리스트 최정주, 플루티스트 윤혜리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주자 6명이 모인 그룹이다. 연주 때마다 우리 민요와 동요를 편곡한 작품을 새롭게 선보인 그리움 앙상블의 첫 레코딩 음반 <엄마야 누나야>는 한국의 노래를 세계에 소개하려는 음악적 과업 역시 담고 있다.

최근작 :<그리움 앙상블 - 엄마야 누나야>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그리움 앙상블은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 유시연, 피아니스트 이형민, 비올리스트 신윤경, 첼리스트 최정주, 플루티스트 윤혜리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주자 6명이 모인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