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 코프만과 암스테르담 바로크 오케스트라는 기나긴 바흐 칸타타 프로젝트에서 얻은 음악적 영감과 깊은 영적 체험을 북스테후데 음악에서 활짝 펼쳐보이고 있다.
북스테후데의 교회음악 2집에는 주로 시편 (성악) 콘체르토와 코랄 콘체르토, 칸타타 등이 다양하게 실려 있는데, 북스테후데는 여기서 이탈리아에서 불어온 화려한 다성합창과 프랑스 전통을 간직한 악기 구성, 북독일 고유의 엄숙한 코랄 전통을 함께 품는 데 성공했다. 과거의 연주와는 달리 다양한 음악적 전통을 모조리 선명하게 살려낸 코프만의 시선은 분명 연주사(演奏史)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고 할 수 있다.
1-1. Benedicam Dominum Buxwv 113
1-2. Befiehl Dem Engel, Dab Er Komm Buxwv 10
1-3. In Dulci Jubilo Buxwv 52
1-4. Jubilate Domino Omnis Terra Buxwv 64
1-5. Ich Suchte Des Nachts In Meinem Bette Buxwv 50
1-6. Du Frieden-Furst, Herr Jesu Christ Buxwv 20
1-7. Divertissons Nous Aujourd`Hui Buxwv 124
1-8. Magnificat Anima Mea, Domine Buxwv Anh.1
1-9. Wie Wird Erneuet, Wie Wird Erfreuet Buxwv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