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27,800원23,300원 (16%할인)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알렉상드르 타로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30~32번, op.109~111

알렉상드르 타로가 마침내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를 녹음했다. 탄생 250년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베토벤의 마지막 소나타 3곡으로 찾아온 것이 더욱 의미심장하다. 무엇보다 그의 시적 매력으로 펼쳐낼 베토벤의 세계에 큰 궁금증이 펼쳐지는 가운데, 최초 발매분에는 3개의 소나타 연주영상을 담은 60분 분량의 DVD가 보너스로 포함될 예정이라 놓칠 수 없다. LP버전에는 31, 32번 두개의 소나타만 수록된다.

최근작 :<베토벤 : 피아노 소나타 29-32번>,<베토벤 : 현악 사중주 전곡 [5DVD]>,<[블루레이] 레너드 번스타인 - 자유의 송가> … 총 75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타로와 친구들의 네손을 위한 피아노 작품 (디지팩)>,<영화 [볼레로 - 미스테르 라벨] OST>,<포레 : 실내악 전곡 박스 세트 [6CD]> … 총 102종 (모두보기)
소개 :1968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다섯 살에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열네 살에 파리 음악원에 입학해 니키타 마갈로프, 클로드 엘페르, 레온 플라이셔를 사사했다. 프랑스 바로크부터 현대음악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하며 세계 최고의 콘서트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지금까지 서른 장이 넘는 음반을 냈으며, 매 음반을 녹음하기 전에 몽파르나스 묘지에 있는 샤브리에의 무덤에 가서 꽃을 놓고 온다. 미하엘 하네케 감독의 영화 『아무르』에 피아니스트 ‘알렉상드르’ 역할로 출연했고, 그 영화의 피아노 연주도 담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