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매장
중고매장
서울
가로수길점
강남점
강서홈플러스점
건대점
노원역점
대학로점
목동점
서울대입구역점
수유점
신림점
신촌점
연신내점
영등포점
이수역점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잠실새내역점
종로점
천호점
합정점
경기
동탄2하나로마트점
동탄점
범계점
부천점
분당서현점
분당야탑점
산본점
수원시청역점
수원점
수지점
의정부홈플러스점
일산점
평택점
화정점
광역시 등
광주상무점
광주충장로점
김해점
대구동성로점
대구상인점
대전시청역점
대전은행점
동대구역점
마산합성점
부산경성대 부경대역점
부산덕천점
부산서면동보점
부산서면역점
부산센텀점
울산점
인천계산점
인천구월점
인천송도점
인천청라점
전주점
창원상남점
천안신불당점
청주점
중고매장 FAQ
판매가이드
판매가능여부 & 판매가격 확인하기
온라인 알라딘
쇼핑목록
회원가입
중고매장 FAQ
매입 가이드
매입 가격 조회
검색
매장 소개 / 위치
매장 안내도
매장 내부
알라딘 굿즈
새상품 음반
새상품 DVD / 블루레이
분야별보기
위로가기
[수입] 드보르작 : 첼로 협주곡 & 생상스 : 첼로 협주곡 1번
드보르작 (Antonin Dvorak)
,
로스트로포비치 (Mstislav Rostropovich)
,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London Philharmonic Orchestra)
,
줄리니 (Carlo Maria Giulini)
,
생상스 (Camille Saint-Saens)
|
EMI Classics
| 1989년 3월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재고
:
0부
쇼핑목록 추가
출력하기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ㆍ수입국
EU
더보기
작곡가 :
드보르작 (Antonin Dvorak)
최근작 :
<[블루레이] 드보르작 : 교향곡 8번 / 쇼스타코비치 : 바이올린 협주곡>
,
<2022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
<[블루레이] 2022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 총 2331종
(모두보기)
소개 :
체코슬로바키아의 국민적인 작곡가인 그는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으며 12세때부터 음악을 본격적으로 공부하였다. 그는 마침내 스메타나 이후 체코가 낳은 최대의 작곡가가 되었다. 그는 향토적인 선율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멜로디나 화성과 리듬의 신선한 맛을 잃지 않았다.
그가 작곡가로 나서기는 32세 때부터인데, 애국적인 소재를 취급한 칸타타에 그 나라의 국민음악의 이디엄을 자유롭게 구사한 것이 성공한 결과이다. 그는 브람스에게 인정을 받았는데, 브람스는 국가에서 주는 연금을 추천해 주기도 했다. 1884년 영국에 초빙되어 자작의 ...
체코슬로바키아의 국민적인 작곡가인 그는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으며 12세때부터 음악을 본격적으로 공부하였다. 그는 마침내 스메타나 이후 체코가 낳은 최대의 작곡가가 되었다. 그는 향토적인 선율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멜로디나 화성과 리듬의 신선한 맛을 잃지 않았다.
그가 작곡가로 나서기는 32세 때부터인데, 애국적인 소재를 취급한 칸타타에 그 나라의 국민음악의 이디엄을 자유롭게 구사한 것이 성공한 결과이다. 그는 브람스에게 인정을 받았는데, 브람스는 국가에서 주는 연금을 추천해 주기도 했다. 1884년 영국에 초빙되어 자작의 작품과 스메타나 등의 작품을 연주하여 크게 성공하였고 1892년 미국에 초빙되어 뉴욕 국민음악원장에 취임하기도 했다.
그의 작품은 9개의 교향곡을 비롯하여 10개의 오페라와 많은 오케스트라곡, 실내악, 기곡등을 작곡하였다. 그는 국민주의 음악 운동의 선구자로서 스메타나와 함께 세계적으로 이름을 떨친 저명한 작곡가중의 하나이다. 그는 어떠한 곤경에 처해 있어도 행복스런 미래의 희망을 잃지 않는 건전한 이념을 가지고 있었다. 신에 대한 경건한 태도, 자연과 조국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정열 등이 그의 작품의 기반이 되고 있다.
작곡가 :
생상스 (Camille Saint-Saens)
최근작 :
<[블루레이] 생상스 : 오페라 '삼손과 델릴라' (한글자막)>
,
<생상스 : 오페라 '삼손과 델릴라' (한글자막)>
,
<2022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 총 1340종
(모두보기)
소개 :
생상스는 19세기와 20세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프랑스 음악 진흥에 힘쓴 위대한 작곡가였다. 그는 작곡가이면서 피아니스트, 지휘자, 평론가, 시인, 화가였고 문학 방변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인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졌다.
12세 때 파리 음악원의 오르간과에 입학하였으며 16세 때에는 첫번째 교향곡을 발표하였다. 17세 때, 성 마리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취임하였으며, 21세 때만든 두번째 교향곡은 성 세실리아 협회의 콩쿠르에서 1등으로 입상하기도 했다. 26세 때부터 4년간 니데르메이르 종교 음악학교의 피아노 교수로 있으면서...
생상스는 19세기와 20세의 대표적인 작곡가이며 프랑스 음악 진흥에 힘쓴 위대한 작곡가였다. 그는 작곡가이면서 피아니스트, 지휘자, 평론가, 시인, 화가였고 문학 방변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인물로 국내외에 널리 알려졌다.
12세 때 파리 음악원의 오르간과에 입학하였으며 16세 때에는 첫번째 교향곡을 발표하였다. 17세 때, 성 마리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취임하였으며, 21세 때만든 두번째 교향곡은 성 세실리아 협회의 콩쿠르에서 1등으로 입상하기도 했다. 26세 때부터 4년간 니데르메이르 종교 음악학교의 피아노 교수로 있으면서 포레, 메사제, 지구와 같은 유능한 제자를 육성하기도 했다. 1879년에 유명한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를 발표했으며 그 후 그는 10여편의 오페라와 8편의 극음악을 작곡하였다.
생상스의 음악 기법에 있어서는 베를리오즈, 슈만, 멘델스존, 바그너 등의 영향도 있지만 본질적으로 본다면 오히려 고전주의적인 우아한 균형과 세련미가 있다. 로망 롤랑은 말하기를 "생상스의 에술은 라틴적이어서 명랑하다. 정밀하고 간소하게 표현이 이뤄져 극히 우아하다. 부드러운 화성, 흐르는 듯한 조바꿈, 넘쳐 흐르는 청춘의 희열은 어디까지나 글룩, 모차르트등의 고전의 기초 위에 선 것" 이라고 했다.
지휘자 :
줄리니 (Carlo Maria Giulini)
최근작 :
<BBC 레전드 그레이트 레코딩스 박스세트 Vol.4 [20CD]>
,
<말러 : 교향곡 9번 [2SHM-CD]>
,
<리스트 : 피아노 협주곡 1, 2번 [SHM-CD]>
… 총 364종
(모두보기)
소개 :
이탈리아의 지휘자인 줄리니는 로마에서 레미 프린치페와 알레산드로 부스티니, 베르나르도 몰리나리에게 배운 후 1944년 로마에서 지휘자로 데뷔했다. 1946년 이탈리아 방송 관현악단의 음악감독이 되었고 특히 알레산드로 스카를라티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몇편의 오페라를 지휘했다. 1950년에 밀라노 방송 교향악단의 지휘자가 되었고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로 오페라 극장에서 데뷔했다. 1951년 하이든의 [달의 세계]의 스튜디오 연주로 아르투로 토스타니니와 비토리오 데사바타의 주목을 끌었고, 1953년에는 사바타의 후계자로서 밀라노 스칼...
이탈리아의 지휘자인 줄리니는 로마에서 레미 프린치페와 알레산드로 부스티니, 베르나르도 몰리나리에게 배운 후 1944년 로마에서 지휘자로 데뷔했다. 1946년 이탈리아 방송 관현악단의 음악감독이 되었고 특히 알레산드로 스카를라티의 거의 알려지지 않은 몇편의 오페라를 지휘했다. 1950년에 밀라노 방송 교향악단의 지휘자가 되었고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로 오페라 극장에서 데뷔했다. 1951년 하이든의 [달의 세계]의 스튜디오 연주로 아르투로 토스타니니와 비토리오 데사바타의 주목을 끌었고, 1953년에는 사바타의 후계자로서 밀라노 스칼라 극장에 수석 지휘자로 취임하여 1956년까지 그 자리에 있었다.
줄리니는 교향곡 분야에서 레퍼토리를 넓히는 데 신중에 신중을 거듭하여 베토벤의 교향곡에 손을 댄 것은 1960년대가 되어서였다. 1969년 시카고 교향악단의 수석객원 지휘자가 되었고, 1973년부터 1976년까지는 빈 교향악단의 수석 지휘자를 지냈다. 그는 세련된 예술가이며 전형적인 이탈리아의 관능성을 갖추고 있지만 그 관능성은 일관적으로 완전히 억제하는 연주를 들려주었다.
로스트로포비치 (Mstislav Rostropovich)
최근작 :
<로스트로포비치가 연주하는 첼로 소품집>
,
<번스타인 : 디베르티멘티, 하릴, 온 더 타운 [UHQCD]>
,
<차이콥스키 : 로코코 주제 변주곡 / 생상스 : 첼로 협주곡 1번 / 포레 : 엘레지 / 브루흐 : 콜 니드라이>
… 총 487종
(모두보기)
소개 :
러시아의 첼로주자이며 피아노주자, 지휘자였던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주자인 아버지와 피아니스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에게 음악을 배웠다. 음악을 더 공부하기 위해 1943년부터 모스크바 음악원에서 셰발린과 쇼스타코비치(작곡), 코졸루포프(첼로)에게 배웠다.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의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고, 1950년대부터 연주여행을 기획하여 여러 나라의 청중들에게 그의 뛰어난 연주와 강렬한 표현력, 힘참, 전음역에 충실한 음을 나타내었다.
1949년부터 1974년까지 모스크바 음악원의 교수, 1960년부터 1967년까지...
러시아의 첼로주자이며 피아노주자, 지휘자였던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주자인 아버지와 피아니스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에게 음악을 배웠다. 음악을 더 공부하기 위해 1943년부터 모스크바 음악원에서 셰발린과 쇼스타코비치(작곡), 코졸루포프(첼로)에게 배웠다.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의 국제콩쿠르에서 우승하고, 1950년대부터 연주여행을 기획하여 여러 나라의 청중들에게 그의 뛰어난 연주와 강렬한 표현력, 힘참, 전음역에 충실한 음을 나타내었다.
1949년부터 1974년까지 모스크바 음악원의 교수, 1960년부터 1967년까지는 레닌그라드 음악원의 명예교수를 지냈으며 레닌상과 스탈린상을 수상했고, 소비에트 연방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나라에서도 많은 메달과 훈장을 받았다.
로스트로포비치는 첼로의 레퍼토리를 풍부하게 하였는데 약 50곡 정도의 소나타 및 콘체르토가 그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1952년 프로코피에프는 로스트로포비치의 협력 아래 [첼로 협주곡]의 개정에 착수하여 첼로를 위한 [교향적 협주곡] op.125 를 만들었다. 또한 이 위대한 첼로 연주자는 카발레프스키의 도움을 얻어 프로코피에프가 미완으로 남겨둔 [콘체르티노] op.132 도 완성하였다. 이 외에 쇼스타코비치, 브리튼, 글리에르, 하차투리안, 카발레프스키, 졸리베, 뒤티에, 루토스라프스키, 란도프스키 등이 그에게 작품을 헌정하였다. 로스트로포비치는 프랑스에서 예술 3등 훈장과 레종 도뇌르 4등 훈장을 받았으며, 미국에서는 인권옹호상을 받았다.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London Philharmonic Orchestra)
최근작 :
<브리튼 : 오페라 '한여름 밤의 꿈'>
,
<차이콥스키 : 예브게니 오네긴>
,
<[블루레이] 드보르작 : 루살카 [한글자막]>
… 총 1017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