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ㆍ수입국
E.U

EMI 에서 발매하는 성악 기록의 역사(The Record of Singing)은 오직 EMI 만이 기획할 수 있는 것으로녹음이 존재하는 1899 년에서 최근의 녹음 까지 성악의 역사를 한 번에 탐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앨범이다.


전체를 10 개의 CD 씩 2 개의 볼륨으로 나누어 고찰하고 있는데, 그 중 VOL.1 은 골수 LP 팬이라면 알고 있으리라 생각되는 LP 시대의 전집물, 즉 1977 년 부터 1989 년 까지 4 개의 볼륨으로 출반되었던 같은 제목의 시리즈를 그대로 가지고 온 것이다.


이 시리즈는 녹음의 초기 역사에서 78 회전 SP 시대까지의 성악 황금기를 다루고 있는 것이며,CD 의 발매를 위해 모든 트랙은 에비 로드에서 다시 마스터링되었다. 시리즈의 제목 역시 LP 시리즈의 것을 그대로 옮김으로서 정통성을 재정립한다.


VOL.2 는 그 이후의 녹음을 고찰한 것으로 LP 시대에서 최근 디지털 시대를 아우르는 성악 녹음의 역사를 담고 있다. 놀랍게도 이 시리즈에서 소개하는 성악가는 단 한번 씩만 등장하고 있어 성악의 발성 기법,테크닉, 프레이징 등 100 년이 넘는 시대 동안 성악이 어떻게 변화해 왔는지 탐구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선사한다. 애호가는 물론 전공자에게 이보다 완벽한 참고서는 없을 것이다.


The Record of Singing ? Volume 5
From the LP to the digital era: 1953-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