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 실력파 비보이와 댄서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열정적인 댄스 배틀
DVD로 만나는 감독과 배우 인터뷰 & 메이킹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은 댄서 경력을 가진 배우는 기본, 실제 유명 비보이들을 파격적으로 캐스팅해 이들의 화려한 댄스를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먼저 유럽 각국을 돌며 최정예 멤버들을 결성하는 비보이 '애쉬' 역은 머라이어 캐리, 브리트니 스피어스, 자멜리아 등 세계적 팝스타들의 무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입지를 다진 '영국의 비', 폴크 헨쉘이 맡았다. 댄서로 활동하다 2010년 <나잇 & 데이>에 출연, 스크린으로 영역을 넓힌 그는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에서 쿨하고 박진감 넘치는 브레이크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다. '애쉬'의 상대역 '에바'는 프랑스 출신의 댄서 소피아 부텔라가 맡았다. '에바'는 파리의 한 클럽에서 춤을 추는 라틴댄서로 '애쉬'와 함께 라틴팝을 완성시키는 팀의 히든 카드다. 이 역의 소피아 부텔라 역시 마돈나, 머라이어 캐리, 그웬 스테파니, 블랙 아이드 피스 등 최정상급 가수들과 한 무대에 서며 실력을 인정받은 최고의 댄서다. 특히 그녀는 마이클 잭슨의 사후 앨범인 '할리우드 투나잇'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마이클 잭슨의 뮤즈'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 섹시하면서도 관능적인 라틴댄스로 자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다.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 DVD에는 <스트리트 댄스> 1편으로 화려하게 주목 받은 맥스 기와, 다니아 파스퀴니 감독의 인터뷰와 주연배우 폴크 헨쉘과 소피아 부텔라의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어 그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준 댄스에 대한 열정을 관객들에게 들려준다. 또 메이킹 영상은 영화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 힙합과 라틴 댄스의 열정이 만나다! 새로운 댄스 '라틴팝'의 탄생!
관능과 열정의 아름다운 댄스 경연!

국적과 시대를 막론하고 댄스 영화의 백미는 바로 실력파 댄서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춤을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춤에 관심이 적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댄스 영화를 접한다면 2시간 여 동안의 러닝 타임 동안 춤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 수밖에 없게 된다.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은 댄스 영화의 미덕인 화려한 댄스에 '새로움'이라는 요소를 추가해 그 어떤 댄스 영화에서도 본 적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바로 '라틴팝'이라는 새로운 댄스 장르를 탄생시킨 것. 정열적이고 뜨거운 동작으로 보는 이를 매료시키는 '라틴 댄스'와 파워풀하고 쿨한 '힙합'의 결합을 통해 탄생한 '라틴팝'은 이제껏 본적 없는 섹시하고 관능적인 비보잉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준다.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의 '라틴팝'이 더욱 주목되는 이유는 발레와 힙합이 결합된 '발렛팝'으로 전세계적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스트리트댄스>의 제작진이 또 한번 의기투합하여 완성시킨 NEW 댄스이기 때문이다. 1편의 성공 요인을 댄스의 퓨전이라고 확신한 제작진들은 속편에서 발렛팝보다 더욱 새롭고 신나는 댄스의 퓨전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고민을 했다. 그 결과 이제껏 다른 영화에서는 본 적 없던 라틴과 힙합이 결합된 라틴팝을 완성시켜 비보잉의 진화를 이룩했다. 힙합의 냉정과 라틴의 열정을 품은 새로운 댄스 라틴팝으로 무장한 <스트리트댄스 2: 라틴 배틀>은 전편보다 더욱 화끈한 배틀, 관능적인 무대를 펼쳐내며 관객들을 뜨거운 열기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00분 (본편: 85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영어 2.0 Dolby Stereo
지역코드 - 3
세계 최고의 스트리트댄스팀이 되기 위한 험난한 여정
전세계 최초! 라틴 댄스와 힙합 댄스의 파워풀한 만남!


뜨겁고 핫한 스트리트댄스 무대 위 최고의 스타를 꿈꾸는 애쉬는 전세계 스트리트 댄스 챔피온 팀인 '무적'팀에 도전을 했다가 보기 좋게 망신을 당한다. 하지만, 그때 만나게 된 에디와는 단짝이 되고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스트리트댄스 대회를 앞두고 애쉬는 에디와 함께 최고의 팀을 결성하기 위한 유럽 투어에 나선다. 런던, 로마, 이비자, 베를린, 암스테르담 등 유럽 전역을 돌며 만난 춤꾼들과 함께 팀을 꾸린 애쉬와 에디는 마지막 멤버를 찾기 위해 도착한 파리에서 정열의 라틴 댄서 에바를 보고 첫 눈에 반한다. 라틴과 힙합을 결합시킨 '라틴팝'으로 새로운 안무를 준비하는 애쉬와 에바. 하지만 낯선 라틴팝을 반대하는 멤버들과의 갈등에 에바를 자취를 감춰버리게 되는데…
* 인터뷰 (08:45)
- 감독 - 맥스기와, 다니아 파스퀴니 인터뷰
- 배우: 에바 - 소피아 부텔라 인터뷰
- 배우: 애쉬 - 폴크 헨쉘 인터뷰
- 배우: 에디 - 조지 샘슨 인터뷰
* 메이킹 (04:23)
* 예고편 (01:54)

※ 상기 서플먼트 내용은 제작사의 사정상 변경,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