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 전국 700만명 극장 관객 동원!
- 한국영화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로 파격변신! 송중기 '늑대소년' 되다!
- 대한민국 대표 청춘스타 송중기-박보영의 로맨틱한 만남!
- 심장을 뒤흔드는 가장 강렬한 감성드라마
- 전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을 만난다!
- 서로를 통해 세상과 교감하는 '늑대소년'과 '소녀' 가장 순수한 감정의 판타지를 만난다!

※ 늑대소년 일반판 DVD는 1DISC(극장판)과 2DISC(확장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회 한정판 구성의 3DISC(부가영상)은 제외되어 있습니다.)
Disc - 2 장

상영시간 - 극장판 : 125분, 확장판 : 130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화면비율 - 1.85:1 Anamorphic Widescreen
오디오 - 한국어 Dolby Digital 5.1
체온 46도,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 운명적 사랑에 빠지다!


요양차 가족들과 한적한 마을로 이사 간 소녀는 어둠 속에 몸을 숨긴 의문의 늑대소년을 발견한다. 야생의 눈빛으로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소년에게 왠지 마음이 쓰이는 소녀는 먹을 것을 보고 기다리는 법, 옷 입는 법, 글을 읽고 쓰는 법 등 소년에게 세상에서 살아가는 방법들을 하나씩 가르쳐준다.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을 향해 손을 내밀어준 소녀에게 애틋한 감정이 싹트는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위기 속에 소년의 숨겨져 있던 위험한 본성이 드러나고, 소년은 순식간에 마을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이 되어버리는데…
Disc 1 : 극장판
- 소년, 소녀 만나다. (포스터 촬영 현장)
- 예고편
- 티저

Disc 2 : 확장판
- Commentary by 감독 조성희, 송중기, 박보영, 장영남, 유연석
- 잊혀진기억 (삭제장면) (Commentary by 감독 조성희)

최근작 :<영화인이 말하는 영화인>,<[블루레이]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 초회 한정 패키지 (2disc)>,<탐정 홍길동>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79년생. 서울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2008년 영화아카데미에 입학, 2009년 단편 〈남매의 집〉으로 미쟝센 단편영화제 대상을 받았다. 2012년 첫 상업영화 〈늑대소년〉은 7백만 관객을 동원했고, 2013년 제4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신인감독상을 수상했다. 2016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을 연출했다.
최근작 :<[블루레이] 너의 결혼식 : 풀슬립 한정판 B Type>,<[블루레이] 너의 결혼식 : 풀슬립 한정판 A Type>,<힘쎈여자 도봉순 : 프리미엄판 (12disc: 본편DVD(8)+부가DVD(4))>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드라마 〈왕과 나〉에서의 소화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틀 구혜선' 이라 불리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최강칠우〉에서 다시 한번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울학교 이티〉로 영화에 데뷔, 이후 〈초감각 커플〉, 〈과속 스캔들〉 등 잇다른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발탁, 큰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이 830만 관객을 동원하는 히트로 스타덤에 올랐으나, 전 소속사와의 법적 소송으로 인한 우여곡절로 2년간의 공백기를 겪었다.

최근작 :<[블루레이] 군함도 : 디지팩 (3disc)>,<군함도 : 디지팩 (3disc)>,<태양의 후예 - 감독판 : 컴팩트판 (14disc)> … 총 25종 (모두보기)
소개 :1985년생 배우로, 연예계 데뷔 전부터 성균관대학교 얼짱으로 알려졌었다. 중학교 시절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2008년 케이블 채널 YTN의 <러브 레이싱>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지현우의 동생으로 출연했으며, 오디션을 통해 영화 <쌍화점>에서 왕의 꽃미남 친위부대 건룡위 중 한 사람인 '노탁'역을 맡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것은 드라마 <트리플>에서 맡았던 '지풍호' 역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