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내일의 죠>는 근성 스포츠 만화의 시조 격으로 일본에서만 2000만부 발행된 전설적인 권투 만화 '허리케인 죠'를 원작으로 한 영화이다. 국내에서는 2011년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최초 소개되어 전회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전설의 원작을 영화화 하기 위해 일본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 경력의 '소리 후미히코' 감독, <오오쿠> <우주 전함 야마토> <쿠로사기> <불량 공주 모모코>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제작자 하마나 카츠야, <킬빌> <이치 더 킬러> <쓰리, 몬스터> 등으로 세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트 디렉터 사사키 타카시 등 일본 최고의 스텝이 모였다.

또한 원작 속의 강렬한 캐릭터인 '야부키 죠'와 '리키이시 토오루' 역할로는 일본 아이돌 그룹인 'NEWS'의 멤버이자 최근 배우로도 활약을 하고 있는 꽃미남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 톱모델 출신의 연기파 배우 이세야 유스케가 동반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이세야 유스케는 캐스팅 된 후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프로 선수 수준의 권투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혹독한 체중 감량 및 거의 모든 경기 장면을 대역 없이 진행하는 연기 투혼을 펼쳐 리얼하고 완성도 높은 권투 경기 장면을 만들어 냈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132분
언어 - 일본어
자막 - 한국어
화면비율 -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 돌비디지털 5.1, 돌비디지털 2.0
지역코드 - 3
권투… 그리고 필생의 라이벌과의 운명적 만남! 그리고 숙명의 대결!
고아로 자란 거친 반항아 야부키 죠(야마시타 토모히사). 사고를 쳐 들어간 감옥소에서 말썽을 일으키다 복역 중이던 프로 복서 리키이시 토오루(이세야 유스케)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 그를 통해 '권투'를 알게 되고, 빈민촌에서 만난 전직 복서 단페이(카가와 테루유키)에게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처음으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꾼다.

서로가 운명의 라이벌임을 직감한 두 사람은 경력과 체급 차이 등 숱한 장벽을 넘기 위해 리키이시는 혹독한 체중 감량을, 죠는 아마츄어 챔피언 타이틀을 따는데 성공한다. 드디어 운명의 날, 두 사람은 드디어 숙명의 대결을 펼치는데…

최근작 :<드래곤 에이지>,<벡실>,<내일의 죠>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가을의 마티네>,<가을의 마티네>,<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S.E (2disc)>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내일의 죠>
소개 :
최근작 :<해커스 게임>,<근거리 연애>,<내일의 죠>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의 '쟈니스' 소속 아이돌 그룹 'NEWS'의 멤버. ′야마삐′라는 애칭으로 국내에서도 수많은 열성팬들을 거느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