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500원 I 최고가 : 4,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0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 디즈니의 도전 정신과 독특한 상상력으로 탄생시킨 3D 애니메이션!
- 전통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미덕과 대담한 디지털 기술의 결합!
- '로빈슨 가족'의 모든 것을 공개하는 상상초월 스페셜 피처!

'로빈슨 가족'은 1991년 발표된 윌리엄 조이스의 베스트셀러 그림책 ‘윌버 로빈슨과의 하루(A Day with Wilbur Robinson)’를 원작으로 한 디즈니의 가족용 3D 애니메이션이다. 슈퍼맨, 스파이더 맨, 인크레더블 등 이미 세상엔 별난 사람들, 별난 가족들이 많다지만 오직 디즈니만의 독특한 상상력으로 태어난 것이 바로 '로빈슨 가족'이다.

'로빈슨 가족'은 '타잔', '쿠스코?쿠스코!', '브라더 베어'에서 스토리 감독으로 활약했던 스티븐 앤더슨이 맡았다. 특히 그는 이 작품에서 어설픈 악당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모자맨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서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한다.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자로는 아역배우인 '로스웰'의 다니엘 핸슨과 '찰리와 초콜렛 공장'의 조단 프라이가 속 깊은 발명 천재 루이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또한 '찰리 브라운' TV 시리즈에서 찰리 브라운의 목소리를 맡은 바 있는 웨슬리 싱어맨이 미래소년 윌버의 목소리를 맡아서 개성 만점 목소리 연기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연기파 배우 안젤라 바셋이 루이스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고아원 원장 밀드레드 역을 맡아서 인상적인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스페셜 피처에서는 스티븐 앤더슨 감독과 주요 제작진의 인터뷰로 영화의 제작 과정을 자세히 소개해 준다. 또한 작품에 나오는 흥겨운 주제곡들을 뮤직 비디오로 볼 수 있으며,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삭제 장면들을 재미있게 소개한다. '로빈슨 가족'은 DVD만의 선명한 화질과 음질로 주옥 같은 노래들을 함께 따라 부르며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번 깊이 느낄 수 깊은 감동과 웃음을 선물할 것이다.
Disc - 1 장

상영시간 - 95분
자막 - 한국어, 영어, 태국어
더빙 - 영어, 한국어, 태국어
화면비율 - Anamorphic Widescreen 1.78:1, NTSC
오디오 - Dolby Digital 5.1
지역코드 - 3
- 비밀 많은 대가족, 웃음 잘 날 없다?!
- 디즈니가 발명한 미래형 3D 애니메이션

발명 천재 열두살 고아 소년 루이스는 항상 외롭다. 루이스는 어렵사리 잡았던 입양 기회도 자신의 발명품을 자랑하느라 번번히 놓쳐 버리고, 마침내 자신에게 새 가족이 생길 가능성은 없을 것이라며 낙심한다. 그러던 중 루이스는 자기를 고아원에 버린 친엄마를 보기 위해 개발한 '메모리 스캐너'를 학교 발명 대회에서 도둑 맞는다. 그리고 자칭 미래에서 왔다는 수수께끼의 소년 윌버가 그의 앞에 나타난다. 그는 루이스에게 메모리 스캐너를 훔쳐간 것은 모자맨이 틀림 없다며, 루이스를 돕겠다고 말하는데….
- 삭제장면(DELETED SCENES): '로빈슨 가족'의 감독 스티븐 앤더슨의 소개와 함께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쉽게 삭제된 장면들을 볼 수 있다.
- 미래로의 도착(ARRIVING IN THE FUTURE): 윌버와 루이스가 타임머신을 타고 어떻게 루이스의 엄마를 보러갈지 상의하는 장면이다. 삭제 장면에서는 타임머신이 추락하지 않고 대신 윌버가 타임머신의 연료가 떨어졌다는 핑계로 루이스가 엄마를 보러가지 못하게 한다. 감독은 루이스의 활약에 비중을 실어주기 위해서 타임머신의 추락이라는 흥미로운 전개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힌다.
- 칼과의 만남(MEETING CARL): 로봇 칼의 등장. 윌버의 집에 돌아갔을 때 칼이 윌버와 얘기하다 루이스의 머리를 보자 이동관을 통해 도망치고 옷장에 숨어버린다. 윌버가 칼에게 모든 것이 다 잘될 거라고 칼을 설득하는 장면이다.
- 모자맨의 운명 바꾸기(BOWLER HAT GUY’S REDEMPTION): 이 작품에서 가장 아쉽게 삭제된 장면으로 루이스가 모자맨에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도록 기회를 주는 장면이다.

- 뮤직박스(MUSIC & MORE): '로빈슨 가족'의 주옥같은 주제곡들을 영화의 주요 장면들과 함께 뮤직 비디오로 감상할 수 있다.
① “LITTLE WONDERS” PERFORMED BY ROB THOMAS
② “KIDS OF THE FUTURE” PERFORMED BY JONAS BROTHERS
- 게임 및 액티비티-가계도 게임(GAMES & ACTIVITIES-FAMILY FUNCTION 5000: FAMILY TREE GAME): 루이스가 발명한 '로빈슨 가족' 찾기 장치를 이용해서 영화에 등장하는 로빈슨 가족의 가계도를 완성해 나가는 게임이다.
- 제작 뒷 이야기(BACKSTAGE DISNEY):
① '로빈슨 가족' 제작과정: '로빈슨 가족' 만들기(INVENTING THE ROBINSONS): 원작자의 인터뷰와 제작진의 인터뷰를 통해서 '로빈슨 가족'의 제작 과정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원작은 윌리엄 조이스의 동화 ‘윌버 로빈슨과의 하루’이다. 재미있는 점을 로빈슨 가족이 살제 그의 가족과 많이 닮았다는 점이다. 스티븐 앤더슨 감독은 자신도 입양아였기 때문에 주인공 루이스에게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원작자가 창조한 로빈슨 가족의 따뜻한 마음과 정신을 좀 더 발전시켜서 나갔다고 밝힌다.
② 계속 도전하라: 세상을 바꾼 발명품들(KEEP MOVING FORWARD: INVENTIONS THAT SHAPED THE WORLD):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한다, 움직이는 길, 날으는 차 등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발명가들은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물론 그런 사람들은 머리가 좋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발명을 하려면 먼저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야 한다. 망원경, 전화, 전구, 영사기, 차, 비행기, TV 등 인류의 역사를 통해서 세상을 바꾼 위대한 발명품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소개한다.
③ 음성해설(AUDIO COMMENTARY): 스티븐 앤더슨 감독의 흥미로운 음성 해설과 함께 '로빈슨 가족'을 볼 수 있다.

최근작 :<로빈슨 가족>,<그것에 관하여> … 총 3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