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엄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게 분명해! 나는 어디서 주워온 게 틀림없어!' 마리는 엄마가 야단을 칠 때마다, 잔소리를 할 때마다 아이의 머릿속에 빼꼼 의구심이 피어오른다. 엄마가 쉴 새 없이 잔소리를 하고, 길에서 주워온 강아지까지 쫓아내자, 마리는 엄마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집을 떠난다. 자신을 사랑해 주는 ‘진짜 엄마’를 찾는다면서.

마리를 길에서 새로운 엄마를 만난다. 예전에 모델이었던 예쁘고 멋진 아줌마는 마리의 부탁에 마리의 엄마가 되기로 한다. 모델 엄마는 마리를 예쁘게 꾸며주고, 마리는 사랑을 받는 것 같은 느낌에 기분이 좋아진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마리는 곧 옷이 불편해지는데….

마리의 엄마는 잔소리 마왕입니다.

“흘린 거 핥아먹지 마.” “침대에서 뛰면 안 돼!” “사탕은 이제 그만!”

어느 날 마리가 강아지를 데리고 오자 엄마는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면 안 된다고 합니다.

‘엄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거야. 나를 사랑해 주는 진짜 엄마를 찾을 거야.’

마리는 엄마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진짜 엄마’를 찾기 위해 집을 나섭니다.
예전에 모델이었던 예쁜 아줌마, 금메달을 딴 자랑스러운 아줌마, 맛있는 빵을 만드는 빵집 아줌마, 상냥한 그림책방 아줌마.
마리의 진짜 엄마는 과연 누구일까요?
마리의 엄마 찾기 여행이 시작됩니다.

최근작 :<딸기 특공대 힘을 내요!>,<빨간 장갑을 주웠어>,<많이 많이>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기와 낙서를 좋아했고, 팬시 디자인을 했습니다. 그림책의 매력에 빠져 즐겁게 그림책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비야 놀자》, 《태엽아이》, 《진짜 엄마 찾기》, 《함께하게》, 《나비야 어디 있니?》, 《꼬마 거미 당당이》, 《많이많이》, 《빨간 장갑을 주웠어》 등이 있습니다.

유명금 (지은이)의 말
"엄마는 잔소리가 너무 많아!" 어느 날 아이가 제게 말했습니다. 사랑과 관심을 주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이에게는 그게 잔소리였나 봅니다. 엄마의 잔소리도 사랑으로 들어 주기를 바라며 이 책을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