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IT 업계에서 워킹 좀비가 된 지 15년차였던 저자가 세상의 속도에 매몰되어 방향을 잃어버렸던 어느 날 무작정 필리핀으로 떠나 스위스 트레킹에 도전하기까지, 마음이 가리키고 발이 기억하는 여행의 이야기를 담았다.

‘여행을 준비하기 위한 여행’으로 선택한 곳은 필리핀. 이곳에서 6개월간 여행자 헤이쥬는 오롯이 ‘나’를 만나는 시간에 충실했다. 매일 아침 출근 대신 발길 닿는 골목을 걷고 또 걸었다. 그러다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이 ‘걷는 일’임을 깨닫고는 길 위의 여행자가 되기로 결심했다. 운명처럼 스위스에 마음을 뺏겨버린 후부터는 등산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임에도 그녀를 꼭 안아 품어줄 것 같은 스위스로 트레킹을 떠나기로 한다.

여행에서 제일 잘한 일은 ‘걷기’와 ‘순간의 기회’를 잡는 것이라 말하는 그녀는 자신을 닮은 커다란 ‘산’을
품고 돌아왔다. 여행을 떠나는 것보다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는 순간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아버렸지만, 여행자 헤이쥬는 그 ‘누군가’에서 ‘나’로 바뀌는 기적 같은 시간을 경험했기에 일단 ‘용기를 내는 순간 모든 것은 변한다’고 말한다. 자신이 그랬던 것처럼.

최근작 :<행복한 하루는, 기적에 가까우니까>
SNS :https://www.instagram.com/hiheyjuvely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