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일상에서 행복을 주는 요소들을 그림과 메모로 남긴 드로잉 에세이집. 사람들은 행복하려면 근사한 일이 생겨야 한다고 믿지만, 나를 즐겁게 하는 것들은 매일 조금씩 다른 일상들이 이어져 만들어지는 나만의 스토리일 것이다. <라떼가 가장 맛있다>는 일러스트레이터의 드로잉을 빌려, 별 것 아니어도 충만하고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고 알려주는 책이다.

디자인 전공생인 저자는 인스타그램에서 'Weekly Happiness'라는 작은 프로젝트를 2년째 진행하며 소소히 인기를 얻고 있다. 자신의 취향과 인간 보편적인 즐거움을 그려내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저자는 수동적이었던 지난 삶의 태도, 슬럼프로 인해 무기력한 일상을 바꿀 수 있었다.

저자는 휴대하기 편한 노트와 마카 몇 자루를 늘 들고 다니며 기분 좋았던 것들을 생각날 때마다 끄적였다. 한두 번 하고 말겠지, 하던 작은 습관이 차곡차곡 쌓이며 1년 치 행복이 만들어진 것이다. 그리고 그 기록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해 노력했다. 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저자는 조심스럽게 그 방법을 제시한다.

최근작 :<라떼가 가장 맛있다>
SNS ://www.instagram.com/dearyoursy
소개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다. 좋아하는 것들을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어 꾸준히 쓰고 그린다. 제주에서의 짧은 생활기를 담은 책 『TO. JEJU from. 22』를 독립출판물로 펴냈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삶을 꿈꾸지만 아직 멀게 느껴지고 호기롭게 시작한 피아노 연습은 어쩐지 매일 조금씩 밀려 있다. 마음 내킬 때 언제라도 긴 여행을 떠나기 위해 틈틈이 여러 가지 일을 하고 기획한다.

블로그 moinuzstudio.com
인스타그램 @dearyour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