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어떤 남자는 알지만, 많은 남자는 모르고, 모든 여자는 아는 것. 바로 남자와 사는 것은 불편하다는 사실. 그런데 사실 남자로 사는 것도 불편하다. 어쩌다 남자들은 이렇게 걸리적거리는 존재가 되어버렸나? 드레스를 입는 남자, 영국의 국민 아티스트 그레이슨 페리가 이 질문에 도전한다.

그는 ‘디폴트 맨’(남자의 전형)으로 사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사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지를 본인의 경험과 버무려 이야기한다. 지적이고 진솔한 이야기에 영국식 시니컬함이라는 양념을 쳐서 내놓는 그의 글은 꽤 매력적이어서 한 페이지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거기에 더해 그의 예술가적 솜씨가 가미된 16컷의 카툰은 현대 남성이 처한 우습고도 기괴한 현실을 코믹하게 비틀어서 보여준다.

현대 남성은 어떤 모습이고 그 모습의 유래는 무엇일까? 모두를 위해 남성성은 어떻게 업그레이드되어야 할까? 그레이슨 페리가 던진 질문과 그가 내놓은 답을 따라가며, 우리의 행복한 미래를 위한 남자의 모습을 상상해보자.

망가지지 않았으면 고치지 않는다

1. 물고기에게 물에 관해 물어보기
2. 남성성부
3. 향수에 잠긴 남자
4. 객관성이라는 껍데기

남자들이여, 차분히 앉아서 그대들의 권리를 주장하라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4월 14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미술관에 가면 머리가 하얘지는 사람들을 위한 동시대 미술 안내서>,<남자는 불편해>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집단애국의 탄생 히틀러>,<장미의 나라>,<바람의 집>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하는 사람. 『경험은 어떻게 유전자에 새겨지는가』 『자연에 이름 붙이기』 『우울할 땐 뇌과학』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욕구들』 『마음의 중심이 무너지다』 『불행은 어떻게 질병으로 이어지는가』 『내 아들은 조현병입니다』 등을 번역했다.

원더박스   
최근작 :<나도 간호사가 되어 볼까?>,<여름의 골목길, 우리들 세상>,<말씨, 말투, 말매무새>등 총 104종
대표분야 :사회학 일반 2위 (브랜드 지수 6,253점)
추천도서 :<도시를 바꾸는 새>
지속 가능한 도시 계획 전문가인 저자는 새와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 각지 도시의 모습을 이 책으로 엮었다. 새를 위한 도시는 우리 인간에게도 이롭다. 새와 함께하는 도시는 더욱 푸르고 다채롭고 아름답기에. 날개 달린 마법 같은 이 생명체에 집중하는 순간, 우리 앞에 닥친 수많은 문제를 새처럼 높은 시야에서 바라보고 새롭게 대응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자연과의 공생을 고민하는 도시생활자에게 이 책을 권한다.

곽명진 편집부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