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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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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과 교육, 손해사정까지 보험 실무를 두루 경험한 보험전문가인 저자가 여러 곳에서 강의를 하며 수강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보상 마케팅을 정리한 것으로, 직장인, 신혼부부, 어린이, 부자, 유병자,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군을 대상으로 많이 발생하는 보험사고 지급 사례를 정리했다.

본문은 고객과 FC 간의 대화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읽다 보면 자연스레 계약을 부르는 힘을 기를 수 있게 된다. 덧붙여 각 챕터마다 ‘고객의 심리를 활용한 세일즈 스킬’도 팁으로 넣어 고객이 반드시 계약하게 하는 세일즈 포인트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첫문장
고객 : 팀장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주경돈 (농협생명 제휴영업단 본부장)
: 전 국민 보험가입 100%시대. 보험인이 보험인을 위해 집필한 맞춤형 세일즈 북!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보험금 지급 사례를 통해 보다 더 전문적인 보험인으로 거듭나게 하는 세일즈 바이블로 손색이 없다.
박관수 (KB손해보험 마케팅 팀장)
: 영업과 교육, 손해사정까지 보험 실무를 두루 경험한 보험전문가가 보험인을 위해 집필한 보험금 바이블이다. 이 책 《계약을 부르는 보험금 세일즈》를 통해 모든 보험인들이 고객과의 계약에 힘을 얻고 자신의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얻길 바란다.
유은희 (보험일보사 기자)
: 이 책에는 보험금 지급을 위한 인수심사부터 상품개발?마케팅?영업관리 등 보험 내외야를 두루 경험해본 몇 안 되는 보험통인 저자의 ‘보상을 활용한 보험금 마케팅’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다.
김광자 (KDB생명 GA중앙본부V지점장)
: 고객은 보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위해 보험을 가입한다. 따라서 세일즈시 가장 중요한 것은 보험이 아닌 보험금을 판매하는 것이고 그것을 가장 쉽게 스토리로 전달하는 법이 이 책에 총망라되어 있다.
박유나 (메트라이프생명 GA 이노베이션센터 매니저)
: 보상스토리는 이제 보험인의 롱런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콘텐츠다. 이 책은 이론만이 아닌 실제 상담에 활용 가능한 RP들로 구성되어 있어 세일즈 현장에서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대근 (KBS2 〈제보자들〉 PD)
: 저자는 부자·직장인·신혼부부·어린이·유병자·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실제 보험사고와 마주했을 때 보험금 지급사례에 대해 아주 쉽게 해설하고 있다.
김한호 (KB손해보험 강서지역단 단장)
: 영업과 교육, 손해사정까지 보험 실무를 두루 경험한 보험전문가가 보험인을 위해 집필한 보험금 바이블이다. 이 책 《계약을 부르는 보험금 세일즈》를 통해 모든 보험인들이 고객과의 계약에 힘을 얻고 자신의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얻길 바란다.

최근작 :<영화처럼 다쳐도 보험이 지켜 줘요>,<계약을 부르는 보험금 세일즈>,<보험금, 아는 만큼 더 받는다> … 총 7종 (모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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