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600원 I 최고가 : 6,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24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맨땅에 헤딩하며 글을 쓰고 책을 낸 저자가 “나는 이렇게 첫 책을 냈다”를 말하고, 많은 투고를 접하는 출판사 편집장이 ‘책 내고 싶어 하는 예비저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사항’들을 10가지 팁으로 간단히 정리했다. 글쓰기, 출판하기, 출판 후 달라진 삶 등 크게 세 파트로 구성했다. “나도 책 한번 써보고 싶다”는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책을 낼 수 있다. 대신 너무 서두르지 말자. 찬찬히 하다 보면 책을 낼 수 있다. 그 과정에 이 책이 도움이 된다.

첫문장
첫 책이 나온 후, 독자들의 반응을 보려고 내 책에 대한 리뷰를 찾아봤다.

: 문장들이 하나같이 솔직하고, 담백하며, 유쾌해서 열린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읽을 수 있었다. 그가 평소에 얼마나 오랜 시간을 들여 수련했는지를 단박에 알 수 있을 정도이다. 그의 정진(精進)에 갈채를 보낸다.
김성운 (대한민국 최초 피트니스 큐레이터)
: 학벌도, 직장도, 내세울 것 없는 것도 비슷한 보통 사람. 그런 사람이 전하는 메시지는 울림이 있다. 울림통이 엄청나다. 이 책은 시중에 나온 글쓰기 책쓰기 책 중 가장 알기 쉽게 풀어내고 있다. 책을 쓰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 이 책은 ‘책쓰기’라는 높은 계단에 오르는 쉬운 방법을 보여준다. 마치 이웃집 아저씨가 말해주듯 소탈하게 일러주어 술술 잘 읽힌다. 게다가 무척 재미있다. 저자처럼 우보천리(牛步千里)면 당신도 첫 책쓰기가 가능하다.
: 이 책을 통해 책쓰기의 막연함을 해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책쓰기의 영감 또한 얻을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책쓰기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나도 책 출간 전에 이 책을 만났더라면 훨씬 수월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