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700원 I 최고가 : 6,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28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기독교로의 회심, 영적 성찰의 과정을 담은 톨스토이 단편집. 오십 세를 넘긴 나이에 회심한 톨스토이, 그가 누린 영혼의 기쁨과 삶의 본질에 대한 신앙고백 같은 8편의 단편집이다.

이 책의 타이틀인 '빛이 있는 동안 빛 가운데로 걸으라'는 요한복음 12장 35절을 모티브로, 톨스토이의 영적 방황과 기독교에의 회심을 그린 자전적 소설이다. 세상적 가치를 추구하는 주인공 줄리어스와 가진 것 없으나 평안과 기쁨을 누리는 유베날리우스를 통해 톨스토이는 참 평안, 참 행복을 말하고 있다.

_ 톨스토이 신앙고백
_ 옮긴이의 말

1. 삶에 대하여
_ 있는 자들의 한가한 대화
_ 빛이 있는 동안 빛 가운데로 걸으라
_ 일리야스

2. 사랑에 대하여
_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_ 사랑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신다

3. 믿음에 대하여
_ 세 은자
_ 회개하는 죄인
_ 하나님은 진실을 아시지만 기다리신다

최근작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미니미니북)>,<안나 카레니나 3 (모노 에디션)>,<안나 카레니나 2 (모노 에디션)> … 총 150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법학과 졸업. (주)SK상사를 거쳐 (주)정앤조 대표를 지냈고, 현재 감리교신학대학원 Mdiv 과정을 마치고, 목회자의 길을 걷고 있다. 번역서는, 『톨스토이 회심 이후 단편집-빛이 있는 동안에 빛 가운데로 걸으라』, 『파스칼의 팡세- 기독교를 위한 변증』, 『본회퍼의 선데이』가 있다. 특히 이 책 『파스칼의 팡세』는 기독교를 위한 변증 342편을 주제별로 가려뽑아 새번역하였고, 각 주제마다 역자로서 묵상글을 통해 독자와 함께 나누고자 하였다.

조병준 (옮긴이)의 말
한국 기독교의 현실을 보면 너무나 외형적 성장에 치우치고 세상과 타협하고 물질주의에 젖어 있는 것을 볼 때 과연 그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전하고자 한 참 사랑이 살아 있는지 의구심이 가는 것이 솔직한 심정이었다. 그런데 톨스토이의 작품들을 통해 그런 가슴 답답한 의문이 좀 더 해갈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