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람 그림책 43권. 천적인 토끼와 여우가 조금씩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절대 친해질 수 없을 것 같은 두 주인공이 흔들거리는 다리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조금씩 가까워지는 이야기는 낯선 친구 앞에서 경계하는 아이들의 불안함을 수그러들게 한다. 나아가 누구라도 친구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주고, 피하지 않고 상대에게 다가가는 자신감을 갖게 해줄 것이다.

토끼 한 마리가 통나무 하나만 간신히 남은 다리로 뛰어오른다. 가쁜 숨을 몰아 쉬며 달아나는 토끼의 뒤를 쫓아 여우도 재빠르게 다리에 오른다. 여우가 눈앞에 있는 토끼를 막 붙잡으려는 순간, 둑이 무너지며 다리가 흔들흔들 흔들린다. 섣불리 움직였다가는 통나무 다리가 기울어 둘 다 강으로 빠지게 될 처지에 놓인 것이다.

옴짝달싹 못하고 통나무 다리에서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된 여우와 토끼. 할 수 있는 거라곤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일뿐이다. 형제 이야기, 추운 겨울을 보낸 이야기, 즐거웠던 이야기 등을 말하며 어느새 적이라는 것을 잊고 서로를 염려하는 토끼와 여우. 둘은 무사히 통나무를 건널 수 있을까?

최근작 :<미안해, 말해 볼까?>,<고마워! 말해 볼까?>,<꼭꼭 손잡기 놀이> … 총 26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타마 미술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텔레비전 유아 프로그램의 구성과 오페라 및 연극의 각본을 쓰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폭풍우 치는 밤에』로 1995년 산케이 어린이출판문화상,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으로 연극을 만들어 도쿄 우수아동 연극상, 후생성 장관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가부와 메이 이야기] 시리즈와 『흔들흔들 다리에서』, 『구덩이에서 어떻게 나가지?』, 『치카 치카 이를 닦아요』, 『행복한 거짓말』, 『고마워! 말해 볼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마법의 여름>,<얘들아 이게 무슨 색깔이지?>,<얘들아 이게 무슨 모양이지?> … 총 132종 (모두보기)
소개 :1963년 일본 효고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림책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는 한편 북디자인도 다수 맡았습니다. 이 책과 같은 여우와 토끼 이야기인 〈봐도 돼?〉를 비롯해 〈흔들흔들 다리에서〉, 〈내 친구 흡혈귀 노라 노라〉 시리즈, 〈2제곱미터 세계에서〉, 〈나와 학교〉 등 많은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최근작 :<망량의 상자 세트 - 전2권>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일본어를 공부하고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그 소문 들었어?〉, 〈아기 다람쥐의 크리스마스〉, 〈첫 번째 질문〉, 〈마르가리타의 모험〉 시리즈 외 다수가 있습니다.

천개의바람   
최근작 :<인공지능과 살아남을 준비>,<[빅북] 개욕탕>,<문제가 문제야>등 총 335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104,447점), 외국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67,736점), 그림책 25위 (브랜드 지수 184,914점)
추천도서 :<첫 번째 질문>
아이부터 노인까지, 우리에겐 질문이 필요합니다. 책에 담긴 질문을 보면, 이런 질문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그 질문들이야말로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지요. 신기한 일은 어떤 질문이 가장 와 닿는지 물으면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을 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스스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질문을 주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진 대표